워프레임 - Warframe

워프레임

오늘은 순전히 게임 영업 글입니다.


유비가 제갈공명을 세번이나 찾아가서 자기 사람으로 만든 것처럼, 커뮤니티마니루나님께서 지고지순한 워 프레임(Warframe) 추천글을 올려주신 바 하늘이 감동하여 이렇게 영업글을 하사하였나이다.


제가 딱히 리뷰 글이라고 적지 않는 이유는 저도 이제 튜토리얼을 막 넘긴 레알 비기너(Real Beginner)인지라 게임에 대한 말을 하기가 여름날의 눈송이처럼 부적절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튜토리얼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친 제가 보기에 주인공은 아이스박스에서 막 깨어난 '텐노'이며, 퀘스트를 따라가면서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몇년 째 오픈베타 중이라거나 제작사가 Digital Extremes라는 기타 여하 등등등의 어려운 얘기는 나무위키 사관들의 워프레임 파트를 펼쳐보심이 옳은 줄로 아뢰옵니다.


이러나 저러나 한글화가 잘 되어있어서 게임 내부 콘텐츠를 즐기는데 어려움이 없고, 근접&원거리&보조 무기의 사용이 마치 한 그릇 안에 어울려 담긴 짬짜면처럼 일체감이 있으며, 벽을 타거나 뛰고 날라댕기고 미끄러져다니는데 낭창낭창한 재미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플레이를 해보니 "마음에 들었다" 이겁니다.


게다가 워프레임이 3인칭 사격게임(TPS)이기 때문인지, 제가 FPS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늘 시달리던 게임 멀미 증상이 없네요.

슈팅게임.. Aㅏ 에버랜드 하늘을 꿰뚫는 티익스프레스(T Express)보다 고고한 자여..


각설하고 게임은 스팀에서 Warframe을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워프레임 공식사이트의 다운로드 페이지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참고로 18세 이상 게임이라 시작할 때 생일을 물어봅니다)

저는 스팀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 했는데 결국 게임에 로그인하기 위해서는 워프레임 공식사이트에서 가입을 추가적으로 해줘야 하니 본래 스팀유저가 아니라면 워프레임 공식 사이트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노파심에 하는 말이지만 워프레임 가입 페이지(https://warframe.com/signup) 화면은 아래과 같고, 체크해주실 것 체크해주시고 가입 시에 적은 이메일로 가입 확인 이메일도 날라오니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warframe자, 이제 로그인하시고.. 쏘세요!


백문이 불여일견. 영상 하나 투척하고 갑니다.



마니루나님께서 추천해주신 입문 영상 링크

'게임 > 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Vanar.io(바나리오) - 우주전쟁 게임  (12) 2015.08.03
중력전쟁 온라인 - Gravitee Wars Online  (3) 2015.06.07
카와이런2 (가와이런2)  (7) 2015.05.20
세포증식게임 - agar.io (+스킨 정보)  (65) 2015.05.09
비곤2 : 워랜드2  (20) 2015.05.01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