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ar.io(바나리오) - 우주전쟁 게임


Vanar.io - 우주전쟁 게임

Vanar.io

Vanar.io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우주와 우주선을 가지고 만든 게임들은 많았습니다.

무중력 상태의 우주에서 관성을 통한 이동이 꽤나 아스트랄한 손맛을 제공하기 때문이겠지요.

그러나 오늘 소개할 Vanar.io(바나리오)는 조금 특별합니다.


얼마전에 인터넷을 휩쓴 세포증식게임 - Agar.io(아가리오)의 느낌을 그대로 차용했기 때문입니다.

여담으로 말해보자면 사실 Vanar라는 게임 이름 뒤에 붙은 *.io는 게임과는 상관없는 영국령 인도양 지역의 국가 도메인입니다.

아무래도 게임 제목의 도메인을 다른 누군가가 소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인디 개발자들이 io 도메인을 많이들 사용하는 것 같네요.


세포증식게임이 서로 먹고 먹히는 약육강식의 컨셉으로 플레이어간의 이합집산을 유도했다면 Vanar io(바나리오)는 개인 플레이어의 컨트롤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방향키를 이용해 이동하는데 그냥 놔두면 관성에 의해 계속 한 방향으로 날라가게 됩니다. 그러다 다른 플레이어를 만나게 되면 숙명적인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Agar과 같이 다른 플레이어의 점수를 탈취할 수 있다는 점은 같지만 상대의 점수가 얼마나 높은지는 전투의 성패와 관련이 없습니다.

얼마나 방어(쉴드)를 잘하느냐가 대부분 상대를 제거하느냐, 격추시키느냐의 결과를 결정짓습니다.


결국 기억할 것은 단 한가지입니다.

주변에 날라다니는 우주선을 공격해 점수를 빼앗아 내 우주선을 키우고 적의 공격은 쉴드로 회피하세요!

대 우주전쟁에서 당신에게 건투를 빌겠습니다!



Vanar.io 게임 사용키

←↑→↓ or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공격

쉬프트 : 방어

Vanar.io 게임 링크


Vanar.io(바나리오)


위의 Vanar.io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는 공식홈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게임 > 멀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블록스(ROBLOX)  (73) 2016.05.13
지렁이 키우기 게임 - slither.io  (29) 2016.03.31
중력전쟁 온라인 - Gravitee Wars Online  (3) 2015.06.07
워프레임 - Warframe  (23) 2015.05.29
카와이런2 (가와이런2)  (7) 2015.05.20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