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전쟁 게임 - Wilds.io(와일즈)

사막전쟁 게임

사막전쟁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사막에서 피튀기는 부족 전쟁이 펼쳐진다! Wilds.io(와일즈)입니다.


세포증식게임 - agar.io을 시작으로 웹에서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웹게임들이 계속 등장하더니, 지렁이 키우기 게임 - slither.io로 또 한번 방점을 찍었고 지금도 계속해서 다양한 게임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와일즈(Wilds.io)도 여러분들이 분명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왜냐고요?
제가 재미있게 플레이했거든요. 저의 취향은 매우 대중적입니다 ㅋㅋ

사막전쟁(와일즈)은 매우 심플합니다.
마우스와 스페이스바만으로 모든 동작이 수행가능하고 여기에 숫자키와 Q,E키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게임은 "Just Play" 버튼을 눌러 바로 게임을 시작할수도 있고 Patron계정을 통해 로그인하고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Patron은 월 기부식 클라우드 펀딩 사이트인데, 여기서 거기에 관해 더 자세히 적을 필요는 없겠죠.
사실 Patron에서 이런식의 Api(연동할 수 있는)를 제공하고 있다는데 좀 놀라기는 했습니다.
로그인하고 월 기부를 하시면 다른 캐릭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부를 하지 않으셔도 랭킹 게임이 제공된다는 이점이 있죠. 다만 제가 랭킹게임을 시도해봤는데, 아직 팀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이제, 막 만들어져서 홍보&업데이트 중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서버도 작은지 게임에 접속이 되지 않을 때도 꽤 있었습니다.

"근데, 재미있어. 그러니까 귀찮아도 꼭 해봐"

게임이 시작되면 화면에 녹색과 빨간색 원들이 마구마구 돌아다닐텐데, 여러분이 원시 시대부터 내려온 우리 사피엔스의 유전자를 가졌다면 본능적으로 느끼셔야 합니다.
빨간놈들을 때려죽여!
사용키는 아래에 적어두겠지만 게임 왼쪽편의 "HELP"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셔도 보실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가끔 내 발을 가로막는 돌땡이들만 조금 놓여진 황량한 사막에서 최고의 전사가 되어보시죠.
건투를 빕니다.

참고로 콘텐츠 추가 계획이 아주 디테일하게 계획되어 있으니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 힐이나 스페이스바를 누를 때 한번씩만 하면 상관이 없는데, 연속으로 누르면 스크롤이 따라 움직입니다. 이건 블로그에서는 어쩔 수 없는지라..
http://wilds.io 로 가서 즐기시는게 최선입니다. 


사막전쟁 게임 사용키

사막전쟁게임하기

A,W,D,S : 방향키

왼쪽클릭 : 공격

오른쪽 클릭 : 걷어차기

오른쪽 클릭 누르고 있기 : 달려나가기

스페이스바 : 점프

마우스 휠 위로 : 앞 구르기

마우스 휠 아래로 : 방어

엔터 : 채팅

오른쪽 클릭 + 마우스 힐 위로 : 쇼크웨이브 발사 

와일즈 - 사막전쟁게임하기


사막전쟁 게임 - 와일즈





Wilds.io

사막전쟁

와일즈 게임하기

와일드게임하기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