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록알피지 - 멀록키우기 (Murloc rpg)

멀록알피지 - 멀록키우기


멀록알피지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kim'님이 요청하신 멀록(Murloc)알피지입니다.
멀록키우기라고도 하나보네요.
사실 저는 Murloc이 뭔가 했어요. 멀록?!?? 멀록??
찾아보니 멀록알피지라고 있어서 해봤는데.. 주인공 생긴 것과 다르게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
멀록 = 주인공 좀 못 생겼죠?? 처음에 뭔가 했네요 ㅎㅎ
시작하시면 4가지중 원하시는 직업을 선택하시면 되고 우측 위에 있는 물음표는 메뉴입니다. 세이브-로드 메뉴 있네요.
처음에 !뜬 녀석에게 말 걸고 오른쪽으로 쭉 가셔서 텐트로 들어가셔서 !가 떠 있는 녀석에게 퀘스트 받고 렙업하시며 천천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멀록알피지 - 멀록키우기 사용키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행동하기

멀록알피지 - 멀록키우기 게임하기   

멀록알피지 - 멀록키우기

멀록알피지 - 멀록키우기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