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군인편 무적모드

아빠와나군인편 무적모드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


아빠와나군인편 무적모드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정말 오랫만에 다시 해보네요.
아빠와나 시리즈 중에 유난히 아기자기한 아빠와나군인편입니다. 아니, 아빠와나군인편버그판이지요.
버그판의 내용은 다름아닌 생명이 999 !!! 그런데 어디를 둘러봐도 999란 숫자도 안보이고.. 1000번 죽는다고 정말 끝나는지.. 실험해본 사람도 없고..
(누가 한번 시도해보시려나??!?)
그냥 아빠와나군인편 무적모드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당시에 아빠와나군인편을 제가 이렇게 설명했었네요.
"군인로망 횡스크롤 액션 플래쉬" 아.. ㅋㅋㅋ  굉장히 거창하네요.
여러분은 온 몸에 각이 살아있는 우리 주인공 밀가루 반죽을 데리고 왔다갔다 하시면 됩니다.
쭉쭉쭉~ 진지를 점령해나가는 우리의 최강 용병 밀가루반죽!! 끝까지 가고나면 다시 점령당해버린 우리 기지를 또 찾으러 옵니다.
다시 출발지점까지 오면 또 다시 기지를 찾으러........ 뭣..??!? 아빠와나 군인편.. 뭔가 이상한데?? 
여기까지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소개였습니다. 

아빠와나군인편 무적모드 사용키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

A : 점프 / 기구에서 내리기
S : 공격 (모아서 사용가능)
D : 탱크, 헬기 타기

←↑→↓ : 방향키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아빠와나군인편 무적모드 스크린샷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군인편

아빠와나군인편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아빠와나무적모드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