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키우기 게임

병아리키우기게임

병아리키우기



병아리키우기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병아리 한마리 쯤은 키워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되요.
요즘에는 병아리 파는 사람을 자주 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제가 초등학교 다닐 때만 해도 할머니들의 학교앞에 병아리를 가득 담은
박스를 들고 와서 병아리들을 팔고는 했어요.
병든 병아리라고 곧 죽는다며... 부모님들은 사지 못하게 했는데.. 병아리가 너무 귀여우니까 어쩔 수 없이 사서
병아리를 기르고는 했죠. 제가 기른 병아리들은 금방 죽었는데....(실제로 병든 병아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ㅠㅠ)
제 친구 중에 한명은 닭으로 만들어 자기 할머니 댁에 데려다 놓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답니다.

오늘 병아리키우기 게임을 소개하려니 그때 그 병아리들이 생각이 나네요.
병아리키우기 게임의 본래 이름은 Ducklife3 : Evolution 입니다.
(요새 댓글로 버그판 찾아 설명까지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따로 버그판을 올리지 않아도 될 정도.. ㅇ.ㅇ )
병아리키우기 게임을 시작하면 4가지 종류의 병아리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각 병아리마다 특징이 다른데
각각 힘, 운동(달리기, 수영에 강함), 날기, 수영에 재능이 있는 병아리들입니다.
저는 ATHLETIC DUCK 을 골랐습니다. 
여러분은 병아리를 훈련시켜서(4가지 미니게임을 해서) 병아리들을 강하게 만들고, 밥을 꾸준히 먹여서 체력을 향상시킨뒤, 경기에 나가서 우승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병아리가 파워 업!! 진화!!
병아리키우기 게임!! 여러분들의 병아리를 우주최강의 운동선수로 만들어보세요.

병아리키우기 게임 사용키  

병아리키우기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진행
마우스

병아리키우기게임하기   

병아리키우기 게임



병아리키우기 게임 스크린샷   

병아리키우기 게임

병아리키우기 게임

병아리키우기게임

병아리키우기게임

병아리키우기게임

키우기플래시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