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2.7무적판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7무적판입니다. 보통 4~5일 정도 걸렸는데 이번에는 중국사이트에서 레바의모험2.7 정식판이 나온날에
버그(무적판)판을 만들어버리네요.. 무섭습니다. 3~4일 걸릴 줄 알았는데..
(독도친구갈매기님도 엄청나게 빨리 찾으신듯..ㄷㄷ)
제목처럼 레바의모험2.7무적판으로 레바의 체력이 닳기는 하지만 죽을 정도까지는 되지 않습니다.
체력이 무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새로 생긴 중화기폐기장4관문이나 히든스테이지인 하늘성지하에서는 죽을 일이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계속해서 나오는 레바의모험 버그판(무적판)을 염두에 두고 즉사와 같이 한번에 보내버리는 기술을 넣은 것 같은데 
아주 좋은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버그판을 이용하면 히든스테이지로 가지 못하게 하기도 했지요.
버그판을 찾아서 소개하는 주제에 무슨 말이냐고 할 수 있지만 퍼즐&퀴즈게임에 버그판이 의미가 없어지는 것처럼 액션게임에서도 버그판이
필요없어지도록(재미없어지게) 게임의 구성 자체를 바꾸는 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컴퓨터로 만드는 프로그램은 시간이 충분하고 뚫고자 시도하는 사람이 있으면 반드시 뚫리기 마련이거든요.
레바의모험은 2.8 정도가 마무리라고 카카오님이 말했는데 이걸 조금 다듬고 살짝 번역해서 해외 유명사이트에 게임신청을 하면 해외 유저들에게서
어떤 반응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가끔 보면 정말 재미없는 게임들도 떳떳하게 소개되곤 하는데 꽤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야기가 딴 곳으로 샜는데..
레바의모험2.7에 대한 몇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읽어주세요.

히든스테이지인 고블린왕국으로 가기 위해서는 카카오님의블로그에서 정식버젼을 받으셔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새로 생긴 스테이지인 중화기폐기장4관문의 경우에는 게임 내용상 공략이 딱히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컨트롤은 당연히 중요하고요...
일단 하는 말을 잘 들어보고 시키는 대로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따라오라고 하면 따라가고.. 레바가 뭐하자고 하면 하고.. 아... 마지막까지 눈을 똑바로 뜨고 계셔야 다시하기 화면을 피할수 있다는거!

레바의모험2.7중화기폐기장4관문

레바의모험2.7중화기폐기장4관문

레바의모험2.7중화기폐기장4관문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 - 웨펀마스터의 무기가 끼워지지 않는데 오류인가 봅니다.
    - 암호가 한글로 안쳐질때가 있는데 그럴땐 아래의 글을 복사 - 붙여넣기해서 진행하세요.

레바의모험2.7무적판 게임 사용키  

←→ : 방향키
↓ : 백스텝
Z : 대쉬공격
X X X ... : 평타
C : 점프
V : 잡기스킬
스페이바 : 대화스킵
A,S,D,F,G,H,Q,W,E,R,T,Y : 스킬 (각 캐릭터마다 다름
Shift : 추가 특성스킬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2.7 무적판 게임

레바의모험2.7무적판 게임 스크린샷   

레바의모험2.7무적판

레바의모험2.7무적판

레바의모험무적판

레바의모험무적판


'게임 > 아케이드 및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노3(Rage3) 게임 - 스트레스해소게임  (52) 2012.03.03
암오브리벤지 버그판  (64) 2012.02.26
병아리키우기 게임  (126) 2012.02.21
횡스크롤 액션게임 - Arm of Revenge  (54) 2012.02.19
어썸탱크 버그판  (57) 2012.02.17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