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트액션2

도트액션2

도트액션2


도트액션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아침이에요 ㅎㅎ
많은 분들이 이미 즐겨보셨을 것 같은 바로 그 게임. 도트액션2 입니다.
옛날 게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뿅뿅뿅한 사운드와 주인공의 도트(점)들과의 사투!!
파란색점은 먹어야 되는 점. 노란색점은 피해야 하는 점.
빨간색점은 먹으면 일정시간 노란점을 건드려도 되게해주는 점. 녹색점은 맵을 뒤집어주는 점입니다.
도트액션2는 일본게임입니다. 그래서 일본어로 게임 메뉴가 이뤄져있습니다.
로딩이 끝나고 메뉴가 보이면 순서대로 
1. 게임시작
2. 이어하기
3. 랭킹보기 (로딩 랭킹이라고 나오는데 저는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고 반응이 없어요..)
4. 설명(일본어 좀 하시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 - 어제는 게임 소개를 하루 쉬었습니다.. 쉬려고 쉰게 아니라.. "앜ㅋㅋ 일주일 끝났네. 아~ 너무 조으다 조으다!~!"
      이러다가 정신을 차리니 토요일 아침이네요. 그래서 .... ㅠㅠ
    - 두번 연속 조작게임을 올려서 ㅈㅅ... 
   
    - 아주 중요한 게임 세이브 방법!!
     : 게임을 하시다 보면 미션을 선택할 때 그 아래에 숫자로 xxx-ddd 이런 방식으로 여섯자리 숫자가 있습니다.
       이 숫자를 기억하셨다가 이어하기 메뉴에서 숫자를 다시 입력하시면 됩니다.
       버그판대신에 게임 아래에 도트액션2 코드를 적어놨으니 플레이가 답답하시면 미션 개방!!

도트액션2 게임 사용키  

도트액션2 공략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선택, 점프
엔터 : 다시보기
PAGE UP, PAGE DOWN : 볼륨 ↑↓

도트액션2게임하기   

도트액션2



도트액션2 게임 스크린샷   

도트액션2 코드

도트액션

도트액션2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

도트액션 2

도트액션2100탄


도트액션2 공략  

도트액션2 공략보기

로복님 너무 재미있으신듯 ㅎㅎ 쓱~ ㅎㅎ 꺼질듯 말듯~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