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맨게임종결자 : 나의 첫 양자이동 - My First Quantum Translocator

G맨게임종결자 : 나의 첫 양자이동

나의첫양자이동


나의 첫 양자이동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첫 양자이동 게임입니다. 양자이동이라고 하면 좀 어색하기는 한데..Quantum(퀀텀)이 양자라 그냥 바로
한국말로 바꿔서 양자이동이라고 한 것 같습니다. 때끼! 제목학원 좀 다녀야겠어!!
순간이동이라고 해줘요. 순간이동이라고.. 어색해서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나의 첫 양자이동 게임은 조작키를 이용해서 플레이어가 지정한 곳으로 순간 이동하게 되는데 퐁퐁퐁 움직이니까
포탈 플래시버젼이 생각나네요.
그래도 나의 첫 양자이동은 반동과 지형지물을 최대한 이용해서 빠릿빠릿 움직여야 되는게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처음 튜토리얼에서 요령만 터득하시면 게임 난이도는 높지 않고 미션 넘기는 키도 있으니 어려움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정작 저는 다 깨놓고 마지막 판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몰라서 공략을 찾아서 봤습니다... 덕분에 엔딩이 하나가 아니라는 사실을..)
나의 첫 양자이동 재미있게 하세요~

나의 첫 양자이동 게임 사용키  

나의 첫 양자이동

←↑→↓ : 방향키
W or Q : 순간이동할 위치 지정하기
스페이스바 : W로 지정한 곳으로 순간이동
F or D : 순간이동과 점프를 동시에~
R : 해당 미션 재시작 
Y : 미션 넘어가기
p : 일시정지
+, - : 음량조절
0 : 소리 끄기

나의 첫 양자이동게임하기   

나의 첫 양자이동 - My First Quantum Translocator



나의 첫 양자이동 게임 스크린샷   

g맨게임종결자

나의 첫 양자이동

나의 첫 양자이동

나의 첫 양자이동 공략

나의 첫 양자이동 캐릭터

나의 첫 양자이동 엔딩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