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파이터 - Hero Fighter

히어로파이터

히어로파이터



히어로파이터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파이터입니다. 버그판은 찾아봤는데 도저히 못 찾았습니다.
사실 히어로파이터가 멀티가 되는 게임이라 버그판이 없는게 당연한 것 같고 그게 또 맞는 것 같네요.
히어로파이터 로딩이 끝나면 Login(로그인), Register(가입), Try the game(로그인 없이 플레이) 이렇게 3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제가 실험해보니 아이디가 없으면 게임 세이브가 되지 않는 것 같네요. 간단히 메일 주소를 적어주고 가입해줍니다.
히어로파이터는 싱글플레이, 멀티플레이를 골라서 게임이 진행 되는데 멀티플레이는 서버를 통해서 방을 만들어 플레이 하는 방식과
ip주소로 방을 찾아 함께 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직접 방을 만들고 ip 주소로 히어로파이터를 즐기려고 하신다면 룸서버가 포함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고 설명된 그림을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저는 서버를 통해서 다른 사람들과 히어로파이터를 즐겨보려고 했는데 한국 근처에 열려있는 방이 없어서 접속이 잘 안되네요....아쉽습니다.
어쩔수 없이 싱글로만 히어로파이터를 즐겨봤는데 스토리모드, 대전모드, 배틀모드 중에서 저는 배틀모드가 재미있더라고요.
우리 병사들을 뽑아내고 내 캐릭터를 조종하면서 땅따먹기 형식으로 싸우는데 병사를 뽑기 위해서는 왼쪽아래에 여러분 캐릭터를 클릭하시고
병사를 고르시면 됩니다. 
새로운 캐릭터들을 모으는 재미도 있고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도 있으니 히어로파이터는 충분히 매력적인 게임이 될 것 같네요.

히어로파이터 게임 사용키  

히어로파이터스킬

1인용
오른쪽 키패드 4,8,6,2 : 방향키
오른쪽 키패드 5 : 공격
오른쪽 키패드 0 : 점프
오른쪽 키패드 + : 가드
오른쪽 키패드 - : 커멘드

2인용
A, W, D, X : 방향키
S : 공격 
스페이스바 : 점프
F : 가드
R : 커멘드

3인용
J, I, L, 
"," : 방향키
K : 공격
"." : 점프
; : 가드
P : 커멘드 

히어로파이터게임하기   

히어로파이터






히어로파이터 게임 스크린샷   

히어로 파이터

히어로파이터 다운

hero fighter

히어로파이터캐릭터

히어로파이터다운로드

히어로파이터캐릭터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