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입액션게임 - 스텔스헌터2

잠입액션게임 - 스텔스헌터2

스텔스헌터2



잠입액션게임 - 스텔스헌터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마치 코만도스를 플레이하는 것 같은 잠입액션 플래시게임 스텔스헌터2 입니다.
이런 장르의 게임은 제가 플래쉬게임으로 플레이해본 적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적들 뒤로 몰래 숨어가서 적을 단숨에 물리치는 건 잠입액션 게임의 기본이지만 중간 중간 해커가 된 듯 미친듯이 타자를 치고
있을 여러분의 모습을 생각하니 웃음이 나네요 ㅎㅎ 
잠겨진 문의 비밀번호는 방향키인데 힌트로 나오는 것의 길이를 보고 방향키를 눌러주면 됩니다.
주인공이 손을 닦거나 적의 유니폼을 빼앗아 입는등의 소소한 재미도 있습니다.
플레이 난이도는 아주 조금씩 올라갑니다. 다만 딱히 "이건 어렵다!!"라는 건 아니고 꼭 클리어할 수 있는 방법이 정해져 있는 
편입니다.
저는 미션 13편 까지 진행해봤는데 나머지 미션들의 숫자를 보니 플레이타임도 적당한 것 같네요.
※ 좋은 게임 추천해주신 가스트님 감사드립니다.

잠입액션게임 - 스텔스헌터2 사용키  

잠입액션게임

←↑→↓ : 방향키 
Shift : 천천히 걸어가기/뛰기
스페이스바 : 무기 사용
C : 문 안쪽 미리보기 / 폭탄 발포
X : 무기 선택
Z : 무기 바꾸기
R : 다시하기
ESC : 메뉴
P : 정지
M : 음악끄기

잠입액션게임하기   

잠입액션게임 - 스텔스헌터2





잠입액션게임 스텔스헌터2 스크린샷   

스텔스헌터2

스텔스헌터2

잠입게임

잠입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