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게임 - 헤드테니스 게임

테니스게임 - 헤드테니스 게임

헤드테니스


테니스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게임 소개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물론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냥 테니스게임이 아니라 헤드테니스게임입니다.
위의 게임 스크린샷을 보시면 아는 분들은 "아~! 이 게임~!" 하실 것 같습니다.
예상하신대로 예전에 소개했던 헤드풋볼과 같은 시리즈가 맞습니다.
하지만 처음 헤드테니스를 해보시면 다른 느낌을 받으실 것 같습니다. 적응이 조금 어려운 느낌....??
헤드풋볼은 머리만 사용하지만 헤드테니스는 머리가 테니스라켓을 꼭 쥐고 있습니다.
물론 머리를 이용해서 테니스공을 받아 넘길 수도 있지요. 테니스공이 바닥에 두번 닿으면 상대편에게 점수를 주게 되고,
7점을 먼저 따면 승리하게 됩니다.
테니스 공이 땅에 한번 닿으면 땅이 깜빡거리게 되는데 이 상태에서 중간 네트를 넘기게 되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개인적으로 헤드테니스를 한번 클리어를 해본 뒤에 팁을 드리자면 필승서브가 하나 있습니다.
(뒤에 한번 맞고 앞쪽 네트쪽에서 한번 땅에 닿고 다시 적 캐릭터의 뒤로 튕겨서 점수를 얻게 되는 서브)
컴퓨터는 이걸 막지 못하더라고요.. 물론 타이밍이 애매하니 직접 연습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게 안되면 아이템을 잘 이용하시던가 네트쪽 구석으로 몰아넣어서 점수를 얻으셔야 합니다.
헤드풋볼을 해보니 고전게임인 피카츄배구도 생각이 나네요. 일요일 오후인데 푹 쉬시고 기운찬 월요일을 맞이하시길 바래요!!

테니스게임 - 헤드테니스 게임 사용키  

대두테니스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테니스 라켓 휘두르기 

테니스게임하기   

테니스게임 - 헤드테니스 게임




테니스게임 - 헤드테니스 게임 스크린샷   

헤드 테니스라켓

테니스게임

플레시테니스게임

머리테니스

플래쉬테니스게임

테니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