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야구게임 - 핀치히터 게임데이 - PINCH HITTER GAMEDAY

플래시야구게임 - 핀치히터 게임데이  

야구게임하기



핀치히터 게임데이 야국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2등신 플래시 야구게임 핀치히터 게임데이 (PINCH HITTER GAMEDAY)를 소개합니다. 실황야구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사실 이 게임은 예전에 소개하려고 다 플레이를 해놨었는데 막상 게임 제작사에서 다른 사이트로 공개가 안되서 소개하지 못했던 게임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Build Your Team(팀 생성)을 눌러 선수 이름, 유니폼을 바꿔서 여러분만의 팀을 만드세요.
그리고나서 뜬 공 잡기, 타자, 투수 각각 3개 부문의 연습을 하고 Go Play Ball을 눌러 본격적인 경기에 들어갑니다.

난이도는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은근히 어려우니 가장 낮은 난이도(Easy)부터 시작하도록 하세요.

타자 혹은 투수의 입장에서 팁을 드리자면 던질때는 마우스를 한쪽 구석으로 옮겨 유인했다가 순식간에 반대편 범위안으로 마우스를 옮겨서 적 타자가 못 따라오도록 하시는게 좋습니다. 같은 종류의 공을 여러번 던지면 투수의 공이 흔들리며 다시 한 종류의 구질은 2번 던진후에 회복되기 때문에 선호하지 않는 구질로 볼을 주시면서 시간을 끄셔도 좋습니다.

타자일때는 뭐 별거 없습니다. 그냥 잘 치세요... 생각보다 공이 빠르지 않으니 공을 보시고 판단하셔도 됩니다.
공을 치고 나서 각 루로 진루를 할때는 뱅글 뱅글 도는 원을 녹색에 맞춰야 세이브가 가능하며 , 간혹 바로 아웃되거나 홈런이 나오기도 합니다.

챌린지 모드도 나름의 상황을 부여해줘서 플레이하는 소소한 재미가 있으니 놓쳐서는 안됩니다.
나름 퀄리티가 있는 플래시 야구게임이라고 생각되서 찾아 소개하는 것이니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ㅡ^

플래시야구게임 - 핀치히터 게임데이 사용키  

야구 플래시게임

마우스
핀치히터 게임데이 - 야구게임하기  

핀치히터 게임데이 PINCH HITTER GAMEDAY 

같은 시리즈물로
야구 플래시게임 - Pinch Hitter 3 (핀치히터3)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고난이도 타자게임으로
홈런왕 곰돌이 푸
추천합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