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바이러스 게임 하기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려라!)

좀비 바이러스 게임 하기  


좀비 바이러스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좀비 바이러스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다른 좀비 바이러스 게임들도 소개해드렸는데, 정작 찾으시는 게임은 이 게임이셨을 겁니다.
지금까지 나온 좀비 바이러스 게임중에 가장 최신작이며 또한 유명합니다.
그리고 영웅들이 등장하는데 이들 역시 좀비 바이러스를 피해갈 수 없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8번 Venom은 스파이더 맨 시리즈에서 악한 스파이더맨이지요.
예.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저렇게 됩니다;;
세계 각 나라에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려야 하는데 그만큼이나 저항도 단단합니다.
자,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리러 가보시죠.


좀비 바이러스 게임 사용키  

마우스

좀비 바이러스 게임하기   

좀비 바이러스

좀비 바이러스 게임 스크린샷  



역시 좀비 바이러스 게임 첫 시작화면은 시간이 지나갈 수록 좀비로 붐빕니다...
영웅들도 간간히 보이네요.




그래픽은 high에 사운드는 켜줘서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도록 합시다.
상황에 따라 조절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고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려야 하는 곳이 많은 만큼 세이브를 제공합니다.
며칠 동안 즐길 수 있겠네요.
정말 진정한 중독성 게임입니다.




세이브를 위한 것이니 적당히 이름을 적어줍니다.




시작 튜토리얼입니다.
좀비 바이러스 게임을 처음 즐기시는 분이라면 가볍게 게임의 원리를 알 수 있습니다.
좀비 바이러스를 최초의 사람들에게 감염시켜 좀비들이 서로를 더 감염시키는 것입니다.




세계를 상대로 싸우는 좀비 바이러스입니다.
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좀비 바이러스에 의한 최초 희생자입니다.
2명에서부터 시작하네요.




이렇게 자세한 내용을 뉴스로 방영해주기도 합니다.
하기사 도시 하나가 좀비 바이러스에 의해 초토화가 된다면 실제 뉴스에서도 이렇겠네요.




게임이 중후반으로 흘러갈수록 좀비를 소탕하려는 자들과 좀비들 그리고 스폐셜 좀비인 영웅들의 혈투가 진행됩니다.
정말 복잡하네요.
저는 TANK 스폐셜 좀비의 덕을 톡톡히 봤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니 아시아까지 흘러들어왔는데 Seoul이 있네요.
왠지 반갑기는 한데...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려야 하는 플레이어의 목적상..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렸습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