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큐브큐브

큐브큐브큐브

큐브큐브큐브


큐브큐브큐브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퍼즐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바로 큐브큐브큐브 !!

큐브큐브큐브는 단순한 클릭을 통해 큐브를 부숴서 각 큐브 적힌 숫자의 갯수로 모여 만들어진 블럭들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즉, 각 큐브들을 큐브에 적힌 숫자 단위로 만들어진 조각으로 나눠주는 퍼즐게임입니다.
말이 좀 어렵죠?
제가 쓰면서도 좀 헷갈리네요 ㅎㅎ
일단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무엇보다 큐브를 부술때 나는 효과음이 맘에 드네요.
큐브를 부술 수 있는 횟수는 무한대이지만 잘못된 곳을 터치하면 안되요. 실수를 세번하면 게임 오버!!

※ 개인적인 플레이 Tip을 드리자면 작은 숫자 큐브 주변부터 차근차근 만들어가세요!!! 안그러면 점점 복잡해서 힘들어지네요 ^^

큐브큐브큐브 게임 사용키  

퍼즐게임

마우스
스페이스바 : 큐브 부수기 / 표시하기 변환 

큐브큐브큐브게임하기   

큐브큐브큐브




큐브큐브큐브 게임 스크린샷   

큐브

큐브게임

큐브퍼즐

큐브 퍼즐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