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키우기게임 - Ducklife4

오리키우기게임 - Ducklife4

오리키우기


오리키우기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런'님과 '플레시게임추천'님이 알려주셨던 게임 오리키우기4 -  Ducklife4 입니다.

wix게임 중 하나를 소개하려다 아직 사이트 잠금이 안풀려서 며칠기다리라길래.. 예전에 소개하려다가 말았던 wix게임 중 가장 인기있는
오리키우기4를 소개합니다.
오리키우기는 예전에 제가 병아리키우기라고 소개해서 창피했던 바로 그 게임 병아리키우기3의 후속작입니다.
그런데 이 게임을 왜 다들 병아리키우기라고 소개하는지 모르겠네요? (물론 저도 그랬지만...)
오리 새끼는 병아리? 그럴리가 없는데... 영어 사전을 찾아봐도 병아리는 "chick" 랍니다!

오리키우기게임

최강 오리를 물리쳐라!

오리키우기4

저는 노른자를 좋아하니깐 노란 병아리!!! 아니... 노란 오리!!


오리키우기게임은 미니게임을 통해서 여러분의 오리를 트레이닝 시키고 그 오리를 이용해 레이싱경주를 하는 게임입니다.

오리키우기게임4는 전작에 비해서 다양한 미니게임이 추가되었으며 엔딩을 보고 나서는 원하는 미니게임을 골라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샵에서 새끼오리들을 구입해 여러 마리의 오리들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오리별로 특징을 정해 진화를 시키는 오리키우기3(Duck life 3- EVOLUTION)에 비해서 오리를 키우는 맛이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각각의 오리들은 모이를 먹여서 체력을 길러줄 수 있습니다. 한녀석이 다 처묵처묵 먹지 못하도록 먹이지 않을 녀석은 드래그 해서 멀리 떨어뜨려 놓으세요.
그리고 오리를 클릭해보면 얼마나 운동을 잘하는지(?) 각 수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저의 사랑스러운 애오리 Simplaga만 키웠는데... 나중에 걸리는 곳이 한 곳 있더라고요. 뭐, 중요하지는 않아서 그냥 한명만 키우셔도 문제는 없습니다.
사실 노가다가 심한 게임이라 한명만 다 키우시는 것도 나름 빠듯하실 거라고 생각되네요.

미션은 총 6개 지역으로 나뉘어 각각의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 레이싱은 특별하게(!?!) 수동 조작입니다. 
오리키우기4 재미있게 즐기세요~! 안녕!

오리키우기게임 4 사용키  

ducklife

←↑→↓ : 방향키
1~4 : 트레이닝시에 점프 높이 조절
스페이스바 : 진행
마우스

오리키우기게임하기   

오리키우기게임 - Ducklife4



오리키우기게임 - Ducklife4 스크린샷   

ducklife4

병아리 키우기

병아리 키우기 게임

병아리 키우기 게임 4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