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키기게임 - 시즈나이트

성지키기게임 - 시즈나이트  

성지키기게임


성지키기게임 - 시즈나이트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성지키기게임 - 시즈나이트를 소개합니다.
시즈나이트는 트랩&슈팅 디펜스게임이며 굉장히 많은 적을 물리치는 통쾌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게임 중에 적을 물리쳐 얻은 돈은 그대로 사용해서 트랩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미션은 튜토리얼이라고 생각하면 되며 게임 중반이후부터 게임 난이도가 급상승하니 초반에는 게임 플레이를 익히는데 중점을 두고 플레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빠른 게임진행을 위해서 초반에 XP풀업 -> 귀찮은 마우스 클릭질을 하지 않기 위해서 트랩에 많은 투자을 했습니다.
초반에는 빠른 속도로 달려들어 자폭을 하는 빨간 슬라임만 조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트랩중에 특이한 것은 두번째 트랩인데 작은 작은 유닛들을 한번에 죽여줍니다. 다만 지연시간이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게임이 중간정도 진행되면 꽤나 강력한 거대 몹들이 등장하고 이제 더 높은 차원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야 수월하게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으니 스킬을 다시 분배해줍니다.
스킬은 RESET TALENTS로 다시 리셋이 가능하니 초반에 활이나 기본 트랩등에 집중 투자했다가 나중에 마법이나 병사들로 다시 분배해 편하게 게임을 진행하도록 합시다.

게임 후반부로 가면 여러가지 특성을 가진 적들이 엄청나게 쏟아지니 가면 결국 대부분 업그레이드해야 클리어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의외로 모두 클리어하기 쉽지 않을거에요 ^ㅡ^.
성지키기 게임 - 시즈나이트 재미있게 즐기시길... 

성지키기게임 - 시즈나이트 사용키  

성지키기

마우스
1~7 : 무기&트랩 선택
Tab : 무기&트랩 변환
스페이스바 : 다음 웨이브
P : 정지 
성지키기게임하기  

성지키기게임 - 시즈나이트



성지키기게임 - 시즈나이트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