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퍽 - Time Fcuk

타임 퍽 - Time Fcuk  

타임 퍽



타임퍽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오늘 소개할 게임은 타임 퍽이다.
절대로 "타임워프를 부르다니 이런 제X랄 게임 같으니!!" 라는 의미의 게임 제목이 아니다.
퍽이 여러분이 알고 있는 그 단어가 아닐까 하고 오해는 하지 마시길.... Fxxk으로 쓰는 그 단어가 맞기는 하지만.. 이 게임은 Fcuk 이다.
(심플게임이 아무리 맘대로 게임 소개를 한다고 하지만 욕까지 할 정도로 막나가지는 않습니다.)

타임 퍽은 나름 유명하기로 소문난 여러가지 게임들의 훌륭한 요소들을 몽땅 가지고 있는 종합세트형 퍼즐 플랫포머 게임이다.
포탈의 공간이동, 여러가지 퍼즐 게임에서 쓰이는 이중 화면 전환, 화면 회전등등...
때문에 색깔없는 그저그런 게임이 될 수도 있었지만 기괴한 분위기와 절묘한 게임 구성으로 개인적으로 명작의 반열에 놓고 싶은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상자에서 튀어나온 자기자신을 만나게 되면서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게임 중에 자꾸 떠들면서 도와주는 주인공 캐릭터가 하는 말을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좀 묘하다..
변태인지(?) 도와주는 척을 하다가도 폭언을 하는가 하면.. 몇가지 의미심장한 말들을 툭툭 내던진다.

갖가지 퍼즐요소들과 기괴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궁금증을 유발하는 스토리가 일품이다.
공략없이 끝까지 플레이하기를 강력 추천하며 해당 미션이 너무 너무 어렵다면... 우측 아래에 보면 미션을 건너뛰는 버튼이 있으니 사용하길 바란다.

※ - 게임 시작시에 아래쪽에 'PLAYxPLAYxPLAY' 라고 적혀진 아래 부분을 클릭하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 뉴그라운즈에서 로그인하고 게임을 즐기시면 'CREATE' 메뉴를 통해서 게임 레벨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 엔딩을 보신 후에도 'ENTER THE UNKNOWN' 메뉴를 통해서 다른 게이머들이 만든 게임 미션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스포일러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타임 퍽 사용키  

타임퍽

←→ : 방향키
스페이스바 or D : 점프
A : 화면 바꾸기
S : 상자 들기 
타임퍽게임하기  

타임 퍽 - Time Fcuk





'게임 > 퍼즐 및 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per Stock Take - 슈퍼 스톡 테이크  (8) 2013.05.22
스네일밥4 - 달팽이밥4  (13) 2013.05.17
서브머신7 - Submachine 7 : The Core  (6) 2013.04.30
버튼누르기게임 - 버튼X20  (13) 2013.04.15
클릭게임 - 클릭플레이1  (20) 2013.04.12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