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죽이기게임 : 데드제드 - Dead Zed

좀비죽이기게임 : 데드제드 - Dead Zed  

좀비죽이기게임


좀비죽이기게임 : 데드제드 - Dead Zed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벌써 반년도 전에 'cncjs'님이 추천해주셨던 좀비죽이기게임 : 데드제드(Dead Zed)를 이제 소개해봅니다.
게임을 소개하는 저도 몸이 하나인지라.. ㅈㅅ

데드제드는 
40일동안 좀비들의 습격을 막아내고 생존하는게 목표이며 총 10개의 총과 살아남은 생존자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격을 통해서 밀려오는 적을 막아내는 형식이라는 점에서 절벽위의수호자3웨폰(weapon) 과 비슷한 게임입니다.
요새 영화 월드워Z에서 뛰어다니는 좀비들을 보여준다고 하던데... 데드제드에서도 뛰는 것과 같은 속도로 플레이어에게 덤벼드는 좀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곧 느끼시겠지만 좀비쉘1(라스트스탠드1)을 1인칭 게임으로 만든다면 데드제드와 똑 닮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라스트스탠드1와 같이 생존자 시스템을 가지고, 
찾아낸 생존자를 공격/수리/탐색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유사합니다.

개인적인 플레이 소감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팁을 드리겠습니다.
초반에는 생존자 탐색에 생존자들을 대부분 사용하며 생존자 탐색은 공격을 받아 사망할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생존자 아래에 빨간 숫자가 높은(공격력이 높은) 캐릭터를 동행시켜줍니다. 탐색 임무를 부여받는 생존자들의 탐색 능력치와 공격능력치를 조정해나가면서 공격/수리에도 높은 능력치를 보이는 생존자들을 천천히 붙여줍니다.
그렇게 꾸준히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총들이 다 모이면 지평선을 향해 유탄을 쏘고(그쪽에 많이 뭉쳐있으므로) 기관총으로 마무리 하는 식으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난이도는 높은 편이 아니지만 게임 후반부 밤에  좀비들을 막아낼때 좀비 머리들이 파도처럼 출렁이는 모습을 보면 소름이 끼칩니다.

좀비죽이기게임 : 데드제드 - Dead Zed!! 좀비들에 대항해서 목숨을 지켜내세요!!

좀비죽이기게임 : 데드제드 - Dead Zed 사용키  

데드제드

마우스
R : 재장전 (or 클릭)
F : 모드바꾸기
1,2 : 무기바꾸기
q : 다른 무기로 바꾸기
M : 음악 켜기/끄기
Esc : 메뉴 
좀비죽이기게임 : 데드제드게임하기  

좀비죽이기게임 : 데드제드 - Dead Zed


데드제드 버그판
(포인트 무제한, 데미지 받지 않음, 생존자 죽지 않음, 빠르게 무기 찾음, )
데드제드라고 생각하니 또 다른 형식의 좀비디펜스게임 라디오 제드도 생각이 나네요.
데드제드 시리즈 보기 

'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탈리언 커맨더 - 대대장게임  (20) 2013.07.11
끝없는전쟁7 - Endless War 7  (95) 2013.07.08
인간vs좀비 : 좀비맨2 - Zombie Man 2  (12) 2013.06.18
컴뱃히어로  (30) 2013.06.07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2 버그판  (126) 2013.03.25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