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주소 링크하기

댓글에 주소 링크하기  

이미지, 동영상에 이어서 댓글창에 주소를 링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창에 보면 3번째 아이콘. 클립을 엮어놓은 듯한 모양의 아이콘이 보이시죠?
마우스를 가져가면 "링크걸기"라는 글씨가 뜨기 때문에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한번 저 아이콘을 클릭해볼까요?



클릭을 해보면 [ur=http://][/ur] 이라는 알다가도 모를 글씨가 떡하니 댓글창에 자동으로 적힙니다.
위의 글씨가 댓글창에 주소를 링크걸기 위한 명령어인데, 아이콘을 이용해서 넣어주셔도 되고 직접 키보드로 쳐서 적어주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그러면 제가 한번 댓글창에 주소를 링크하는 것을 예를 들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심플게임 커뮤니티를 댓글창에 링크로 걸어보겠습니다.


위의 글씨를 잘 보면 http://라는 부분이 보이시죠? (선택된 부분)
이건 어디서 많이 보지 않았나요?

예. 바로 인터넷 주소창에서 많이 보셨죠?
http://www.naver.com
http://www.daum.net
http://simplegame.tistory.com
이런 식으로요.

여러분들도 저 http://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심플게임 커뮤니티(http://simplegame.co.kr)을 링크 걸려고 하기 때문에



위와 같이 [ur=http://simplegame.co.kr][/ur]이라고 적었습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거의 다 했습니다.

이제 한가지만 더 해주시면 되요.


[ur=http://인터넷주소] 주소를 링크 하고 싶은 글씨(이 글씨를 클릭하면 링크 주소가 새창으로 열림) [/ur]

위의 스크린샷처럼 사이에 주소를 링크시키고 싶은 글씨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주소 링크가 이상없이 잘 되었다면 '심플게임 커뮤니티' 라는 글씨를 클릭했을 때 새창으로 링크 주소가 열립니다.
여러분의 개인 블로그나 좋은 정보가 있는 인터넷 페이즈를 댓글창 링크를 통해서 정보를 공유해보세요!!

※ 이상한 사이트를 링크거시는 분은 영구 차단입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