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크레이지기타3 - 기타매니악디럭스

슈퍼크레이지기타3 - 기타매니악디럭스  


슈퍼크레이지기타3 - 기타매니악디럭스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찾아온 리듬액션 플래시게임입니다.
그 이름도 거창한 슈퍼 크레이지 기타 매니악 디럭스 3 !!
Super Crazy Guitar Maniac Deluxe 3 !! 
요새는 저작권이다 뭐다 말이 많아서 그런지 리듬 액션 게임을 잘 찾아볼 수가 없었는데 슈퍼크레이지기타의 경우에는 이미 꽤 알려져있었다고 하네요.
(저는 왜 몰랐을까요?)
사실 이 게임을 올리면서도 저작권에 관련해서 겁이 살짝 났는데 아래 읽어보니 사용되는 곡들이 이미 다 허락을 받았다고 적혀있네요 ㅎㅎ
슈퍼크레이지기타3 즐기시면서 여러분도 신나게 한바탕 놀아보세요~


슈퍼크레이지기타3 - 기타매니악디럭스 게임 사용키  



이 게임의 포인트! 기타처럼 키보드를 올려쥐고 게임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안타깝게도 노트북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 → ↓ and 1, 2, 3, 4 (or A, S, D, F)

슈퍼크레이지기타3 - 기타매니악디럭스게임하기   

슈퍼크레이지기타3 - 기타매니악디럭스




슈퍼크레이지기타3 - 기타매니악디럭스 게임 스크린샷  



슈퍼 크레이지 기타 매니악 디럭스 3의 시작화면입니다.
기타를 쥐어든 졸라맨의 미소가 참 선하네요.




왼쪽의 노란 부분 중간선에 맞춰서 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게임이름이 왜 크레이지기타 인지 제대로 알 수 있는 순간입니다!
여러분 꼭 이렇게 플레이 하셔야 게임의 참 맛을 알 수 있습니다.




기타를 고를 수 있네요. 아직은.. 많이 잠겨있습니다.
풀어보면 굉장히 멋진 기타들이 많이 숨겨져 있을 것 같습니다.




엔터키를 누르면 크레이지기타가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고 잘하면 아래 졸라맨이 더욱 열성적으로 기타를 연주합니다.




저.. 사실.. 박치...
아.. 슈퍼크레이지기타매니악디럭스3가 최근에 플레이 해본 게임중에 제일 힘들었어요..
하지만 흥겹고 재미는 났다는거~~




"이기 뭬야.. 이게..."
여러분은 잘 하실 수 있죠?
그럼 지금까지 심플게임(SimpleGame)의 슈퍼크레이지기타 소개였습니다 ^-^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