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게임 - 레니게이드 레이싱

레이싱게임 - 레니게이드 레이싱

Renegade Racing


레이싱게임 - 레니게이드 레이싱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게임인 레니게이드 레이싱입니다.

그 무엇보다 신명나는 음악과 엔진소리가 게임을 즐기는데 큰 재미를 선사합니다.
여러가지 플립(기술)을 이용해서 더 빠른 레이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여러가지 개성을 지닌 차들을 업그레이드시켜서 즐거운 레이싱을 즐겨보세요.

------------------------------------------------------------------------------------------------------------

오늘의 게임 감상은 간략히 하고 몇가지 말을 전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심플게임 블로그는 하루에 게임 하나씩 블로그 주인장(심플게임)이 직접 플레이해보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생기는 문제점을 몇가지 말씀드리고 심플게임의 앞으로 운영방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게임에 대해 최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고 문제점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해결책이나 Tip을 그리고 좀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드리려면 제가 직접 게임을 클리어 (혹은 클리어 하지 못해도 게임 시스템에 대해 거의 이해할 정도로 플레이) 해봐야 한다는 생각으로  
1일 1게임 소개 원칙을 지켜왔습니다.

그런데 하루에 주목할 만한 게임들은 1개 이상 나오며, 그것들을 저 혼자 플레이하고 리뷰하는것은 무리입니다.
(하루에 댓글로 추천 받는 것과 제가 직접 찾아서 괜찮다고 느끼는 게임만 해도 대여섯개는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댓글들을 살펴보면
심플게임 블로그가 더 빠르게, 더 많이 캐쥬얼 게임에 대한 정보들을 전해줬으면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심플게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올려지는 모든 댓글을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답변단 것들을 포함하고, 삭제된 댓글들을 제외하면
약 41000여개 됩니다.)

사실 이는 심플게임이 바라는 바이기도 합니다. 세상 모든 인터넷에 깔린 캐쥬얼 게임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당장 오늘부터라도 심플게임 커뮤니티 (www.simplegame.co.kr) 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 커뮤니티와 별개로 심플게임 블로그는 계속해서 하루 1개의 게임을 소개합니다.

- 커뮤니티에 여러분들이 직접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수 있도록 추천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저한테 소개해달라고 할 필요가 없다는 말이지요. 서로 서로 추천하고 즐기시면 됩니다.
- 채팅창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말씀하셨던 욕설 필터링은 하겠습니다. 채팅창 위젯이나 프로그램 좋은거 아시는 분은 추천주세요. 
  (예전 채팅창은 제가 욕설 금지 어느정도 입력해놨었는데 두번 정도 날라가면서 저도 멘붕이었기 때문에 이거 다시 욕설 필터링 할 의지가 없었답니다. ㅈㅅ)
  미니온과 가가라이브는 별로인 것 같습니다.

- 앞으로는 블로그 댓글로 게임 추천받지 않습니다. 저와 대화하고 싶으시면 커뮤니티에서 쪽지 부탁드립니다.
  댓글 관리하는 시간에 커뮤니티 좀 신경써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댓글창이 관리하기 좀 불편합니다. 모바일에서 접속해도 라이브리랑 댓글창 연동도 잘안되고 이러쿵 저러쿵)

- 허락하신다면 커뮤니티에서 게임 소개하신 분들 글 중에 베스트를 그날그날의 심플게임 블로그 게임 소개로 하고 싶습니다.
  사실 클리어하기 시간이 많이 들어가고 어려운 게임들은 제가 좀 기피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이런 게임 하루 소개하면 그날 저는 일상생활이 없습니다 ㅜㅠ)
  저도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심도있게 소개해보고 싶어요 ㅠㅠ

- 게시물마다 여러분의 아이디로 스크랩이 가능해서 쉽게 게임을 담아놓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일단은 여기까지 말씀드리고... 내일부터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인디플래시게임 소개해달라고 하시는 분들...
저도 막 파일 받아다가 바로바로 소개하면 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그게 아니잖아요 ㅠㅠ 

※ 본인이 만든 게임이 있다면 연락주세요~!

레이싱게임 - 레니게이드 레이싱 사용키  

레니게이드 레이싱

←↑→↓ or A,W,D,S : 방향키
X or 스페이스바 : 점프 

레이싱게임 - 레니게이드 레이싱 게임하기   

레이싱게임 - 레니게이드 레이싱



레이싱게임 - 레니게이드 레이싱 스크린샷   

레니게이드

레이싱게임

레니게이드

레니게이드 레이싱

'게임 >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게임 - 버닌러버5  (64) 2013.05.02
포뮬러 레이서 2012  (19) 2013.04.19
업힐러쉬5  (20) 2013.01.19
쇼크웨이브 게임 - Redline Rumble3  (24) 2012.07.24
업힐러쉬4 버그판  (55) 2011.12.24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