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키퍼 : 로봇디펜스

피스키퍼 : 로봇디펜스  

로봇디펜스



피스키퍼 : 로봇디펜스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OnlinePlay'님이 추천해주신 피스키퍼(THE PEACEKEEPER) : 로봇디펜스를 소개합니다.
캐릭터가 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건담류의 캐릭터를 많이 닮은 것 같아서 로봇디펜스라고 제 맘대로 불러봅니다 ㅎㅎ
또한 "피스키퍼가 무슨 뜻일까?" 하고 찾아보니... 미국의 대륙간 탄도미사일 (네이버 두산백과) 이라네요. 처음에는 뭔가 상징적인 의미인줄 알고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그냥 단어 그대로의 의미인 평화지킴이인 것 같습니다. 주인공 플레이어는 끝없이 몰려드는 적들을 없애야 하니까요.

아랫쪽에는 총을 연사할 수 있는 게이지와 체력 그리고 사용가능한 특수기술들의 쿨타임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위로 아래로 세 곳으로 이동 가능하며 가만히 있으면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지만 공격중에는 적에게 노출되니 방향키를 이용해서 피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돈 많이 주는 업그레이드를 풀업하고 게임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근접공격하는 녀석들은 높은 데미지를 주니 어떻게든 빨리 제거하도록 합니다.
중간에 15레벨을 클리어 하고 나서였는지....샷건이 사용가능한데 그때부터는 연사보다는 점사를 해주는게 효과적입니다.
 
마지막 30번째 미션이 조금 난이도가 있습니다. 처음 나오는 보스는 솔직히 감으로 그냥 잡으면 됩니다. 도끼를 여기저기 던지는데 공중에 있는 위치를 보면 대충 어디로 떨어질지 알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 등장하는 녀석들은 미사일, 도끼, 방패 순서대로 정직하게 때려잡았습니다.
난이도는 높지 않지만 은근히 플레이 타임이 있는 편이며 꽤 중독성이 있습니다.

※ 중간에 광고가 몇번 나오지만 그냥 X눌러서 닫아줍니다.
 

피스키퍼 : 로봇디펜스 사용키  

더피스키퍼

마우스
W,S : 위, 아래
1, 2, 3 : 특수 능력 사용
P : 정지/메뉴
피스키퍼 : 로봇디펜스게임하기  

피스키퍼 : 로봇디펜스



피스키퍼 버그판
(5: 체력 /6: 총알 /7: 특수기술 /8: 미션클리어 )
디펜스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