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크라이 - Battle Cry

배틀크라이 - Battle Cry  

배틀크라이



배틀크라이 - Battle Cry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배틀크라이 - Battle Cry 입니다.
오랫만에 두고두고 즐길만한 게임이 나온 것 같네요.
배틀크라이의 장르는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며 유닛과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군대를 만들고 배치하여 적들과 싸우는 게임입니다.

처음 접했을 때 일본정복게임 - The Great War of Prefectures이 생각났는데 게임을 좀 더 플레이 하다보니 Battle for Darkness - 배틀 포 다크니스와 더욱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한 사실은 배틀크라이는 멀티플레이 게임이라는 점입니다.
나중에 언락되는(열리는) BATTLE FIELE(배틀필드) 모드에서 ACTIVATE - RANKED MATCH 순으로 다른 사람들의 부대와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이름으로 친구를 등록할 수도 있지요.
어때요? 매력적이지요? 패치도 계속 이뤄지니 정말이지 두고두고 즐길만합니다.
 
캠페인은 총 세 파트로 나뉘어 있는데 최초 액트1은 그냥 게임방식을 배우는 것이고 액트2부터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됩니다.
액트2를 시작하면서부터 어느정도 아이템이 받쳐줘야 진행이 가능하니 액트1 쉬운 미션 노가다를 좀 하고 팩 메뉴로 가서 아이템들을 구매 합니다.

액트1에서 모두 배우겠지만 플레이어는 각 유닛들을 조합&배치하고 또 유닛들의 이동속도를 조절 함으로써 전쟁을 치루게 됩니다.
온라인 플레이에 사용될 배너를 만드는 것은 센스입니다. 다만 랭크를 높히지(많은 사람들과 멀티플레이 대전을 해야함) 않으면 문양이 한정되어 멋진 배너를 만들기는 어렵네요 ㅜㅜ

각각의 유닛조합은 1000포인트까지 가능하며(아이템이 좋거나, 유닛이 많을수록 포인트가 높아짐) 유닛조합은 총 4개까지 보유가능하니 다양한 종류의 유닛조합도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유닛와 아이템들을 조합하는 재미 그리고 멀티플레이까지!! 가능한 배틀크라이 - Battle Cry!! 재미있게 즐기시고 서로서로 친구맺어서 플레이 해보세요~

※ OFFLINE플레이는 싱글플레이만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모든 기능과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ONLINE플레이를 추천합니다.
    가입시에도 아이디/비밀번호만 정하시면 됩니다 ^ㅡ^

배틀크라이 - Battle Cry 사용키  

배틀크라이 버그판

마우스
배틀크라이게임하기  

배틀크라이 - Battle Cry



배틀크라이 버그판
(구입할 때마다 돈 늘어남 이라고 적혀있네요)
포켓 크리에이처 PVP - Pocket Creatures PVP 라스트캐슬 - The Last Castle : 협력 디펜스게임도 함께 즐길만한 추천 게임입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