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제너럴 - Battlefield General (+버그판)

배틀필드 제너럴 - Battlefield General  

배틀필드 제너럴



배틀필드 제너럴 - Battlefield General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ㄴㄴㄴㄴ', '상상바'님이 추천해주신 배틀필드 제너럴 입니다.
게다가 배틀필드제너럴은 예전부터 꾸준하게 버그판 요청('장난천재', '나나나나나', '대박', '인간의버그'님) 이 있었는데 버그판은 게임 아래쪽에 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배틀필드 제너럴 버그판은 돈버그판으로 유닛을 많이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플레이하는데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배틀필드 제너럴(=Battlefield General)은 중국 진나라때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미 우리에게 유명한 진시황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진시황은 주변의 땅들을 평정하려는 야망과 북쪽 흉노족의 침략을 막기 위해 만리장성을 지을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방식은 보통의 RTS(리얼 타임 시뮬레이션)과 흡사한 컨트롤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래그해서 여러 유닛을 선택하는 부분이나 컨트롤키를 이용해서 유닛 추가 선택, 명령 예약을 하는 부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배틀필드 제너럴를 플레이하면서 느낀점은 지형지물에 따란 유닛들의 이동속도 차이, 타워를 잘 이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적을 모두 제거하거나 성을 부수면 승리하며 총 6개의 미션이 존재합니다.
업그레이드보다는 유닛을 뽑는게 유리하니 최소한의 업그레이드만 하시길 바랍니다.
2007년에 만들어진 오래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배틀필드제너럴만의 재미가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포와 언덕을 적극 활용해서 클리어했답니다.

※ 로딩이 끝나고 오른쪽 아래의 PLAY GAME 버튼을 누릅니다. 메뉴가 나오면 Play - Play game 순으로 누르고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배틀필드 제너럴 사용키  

배틀필드제너럴

마우스
Ctrl + 마우스왼쪽 클릭(유닛) : 유닛을 포함해서 선택하기
1 : 검사 선택
2 : 창병 선택
3 : 궁수 선택
4 : 기갑부대 선택
5 : 캐논 선택
M : 맵보기 
P : 정지 
배틀필드제너럴게임하기  

배틀필드 제너럴 - Battlefield General


Play Games at freeworldgroup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