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돌요새 (=돌격요새) 플러스

격돌요새 (=돌격요새) 플러스  

격돌요새



격돌요새 (=돌격요새) 플러스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열바다, 으하팬, 추천자님이 추천해주신 격돌요새 (=돌격요새) 입니다.

격돌요새는 유닛들과 벽으로 여러분의 요새를 만들어 적의 요새와 싸우는 독특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일본정복게임을 플레이 해보신 분이라면 등장하는 유닛들이 굉장히 익숙할수도 있는데, 그도 그럴 것이 같은 제작자가 만든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4가지 메뉴가 있는데...
첫번째 메뉴는 각 레벨별로 컴퓨터와 대전해 클리어가 가능한 1인 플레이이고 두번째 메뉴는 2인 대전을 펼칠 수 있는 2인용 메뉴입니다.
(물론 서로 다른 여러가지 요새를 만들어 놓고 서로 대전을 시키며 혼자서 즐길수도 있습니다)
세번째 메뉴는 2인 대전이기는 한테 세번의 대전을 연속으로 해서 승부를 겨루는 방식입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요새를 상성별로 배치해놓고 세이브&세팅해놓고 겨루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마지막 메뉴는 간단한 게임 설명인데 일본어를 아신다면 보는 것도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그냥 무시해줍니다.

다양한 유닛을 얻고 게임 플레이 방식에 익숙해지기 위해서 첫번째 메뉴의 대전부터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플레이어는 적 요새의 중심에 놓인 코어를 박살내면 됩니다. (회색 원 안에 빨간 점이 중앙에 있고 4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닛 및 벽을 위치시켜 요새를 만드는 메뉴의 각각 버튼의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돌격요새


오늘 일본어를 한글자씩 찾아 번역하느라 힘들었습니다... ㅠㅠ

미션을 클리어해나감에 따라 여러가지 유닛과 장애물이 사용가능해지는데 이동하는 벽, 수리하는 유닛, 치료 유닛, 부스터등등을 이용해서 끝없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대전시에 우측 아래 설정가능한 옵션은 화면 전환 옵션으로 マニュアル(메뉴얼), オート(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격돌요새 (=돌격요새) 플러스! 재미를 보장합니다!!

※ 패스워드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네요.

격돌요새 (=돌격요새) 플러스 사용키  

일본전쟁게임

스페이스바 + 클릭 : 유닛 판매
컨트롤키 + 유닛 선택후 드래그 : 유닛복사
쉬프트키 : 유닛 각도가 45씩 움직임
G : 유닛 배치시 좌표표시 
격돌요새게임하기  

격돌요새 (=돌격요새) 플러스

격돌요새 버그판
(왼쪽아래 돈을 클릭하면 돈이 늘어남)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