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시티 - 식당경영게임

디너시티 - Diner City  

디너시티



디너시티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fdef'님이 추천해주신 디너시티(=Diner City)입니다.
처음에는 요리사가 등장하길래 음식만들기류의 게임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식당 경영게임이었네요.
경영게임은 정말 오랫만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일식집과 버거전문(패스트푸드점)식당 중 하나를 골라서 식당을 경영하게 됩니다.
그런데 단순하게 여러분의 식당만 신경쓰면 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옆에 떡하고 자리 잡고있는 경쟁 식당을 눈에 불을 켜고 이겨내야 합니다.

본격 스펙타클 상권 드라마! 디너시티!!!
플레이어는 정해진 기한안에 100%에 해당하는 돈을 모으거나 경쟁 상점보다 더 많은 돈을 번 상태로 기한이 종료하게 되면 승리합니다.

게임화면의 아래쪽은 플레이어가 직접적인 관리를 하는 메뉴인데, 종업원 숫자를 늘려 서비스 속도를 늘리거나 시트 숫자를 늘려 훨씬 빠른 수익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혹은 아이스트림, 뉴스 가판대, 벤치를 구비해서 속님들의 지갑을 싹~ 털어낼 수도 있구요.
레벨2부터 조금씩 어려워지는데 이상하게도 개인적으로는 레벨3이 제일 어렵네요.
제가 게임을 클리어해보고 팁을 드리자면 빠른 배달 업그레이드와 적절한 숫자까지만 시트를 늘리고 새 매장을 여는 것,  매턴마다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주의할 점은 갑자기 시트 숫자를 늘려서 서비스 속도가 떨어지게되면 다음턴 수입이 급감하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종업원의 숫자를 늘릴 충분한 자금이 없다면 시트 숫자를 올리는 업그레이드는 다음 턴으로 넘기세요.

※ 턴 재생 옆에 작은 ">>>" 버튼을 누르시면 훨씬 빠른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디너시티 - Diner City 사용키  

일식집

마우스
디너시티게임하기  

디너시티 - Diner City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