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전쟁 - War Elephant

코끼리 전쟁 - War Elephant  

코끼리전쟁



코끼리전쟁 - War Elephant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를 이끌고 왕좌를 걸고 싸우는 치열한 전쟁! 코끼리 전쟁 - War Elephant를 소개합니다.
'게임신청'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여러분은 코끼를 탄 부대를 직접 조종하며 앞에 놓인 적을 물리치고 앞으로 전진해나가야 합니다.
적들을 모두 물리치고 끝에 위치한 성에 도달하면 해당 레벨을 클리어하게 되며 적에게 대항하기 위해서 유닛들을 소환, 화살 발사 및 돌격 스킬을 적절하게 이용해야 합니다.
단순하게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적들과 반복적으로 맞서 싸우다보면 쉽게 지루해질 수도 있지만...
플레이어는 이 플래시게임이 하드코어 방식이라는 사실을 금방 깨닫게 됩니다. 총 3개의 목숨이 주어지며 죽으면 이어서 하고 뭐고 없습니다...
다시 처음부터 시작~! 뿅~!
그러니 적들과 맞서 싸우도록 계속해서 유닛들을 소환해주고 뒤에서 엄호사격을 지원해줘야 합니다. 적 장거리 공격 유닛이 없다면 본 부대(코끼리 부대의 체력을 감안해서 돌격을 감행하는 것도 훌륭한 전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인내심을 가지고 유닛들을 소환해주다보면 어떻게든 엔딩을 볼 수 있는데 그 과정이 너무 답답하다거나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게임 아래쪽에 링크해놓은 버그판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War Elephant - 코끼리 전쟁게임 사용키  

코끼리

→ or 버튼클릭 : 이동
1 or A : 화살
2 or S : 불화살
3 or D : 화살 연속쏘기
4 or F : 돌격
5 or G : 바이킹 소환
6 or H : 아쳐 소환
7 or J : 회복
War Elephant - 코끼리 전쟁게임하기  

코끼리 전쟁 - War Elephant

코끼리 전쟁 버그판
(Z: 체력 (무적)/ U: 스킬 딜레이 없음 / I: 돈 / O: 생명)
횡스크롤 방식의 멀티플레이 전략게임 포켓 크리에이처 PVP - Pocket Creatures PVP 도 추천합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