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트게임 - 스틱 스케이터

스케이트게임 - 스틱 스케이터  

스케이트 게임



스케이트게임 - 스틱 스케이터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잉간'님 그리고 어제 '밥밥줘'님이 요청해주신 스틱스케이터(Stick Skater)입니다.
스틱 스케이터는 플레이어가 등장하는 졸라맨 캐릭터를 조종해 스케이트를 타는 게임입니다.
참고로 스틱 스케이터는 독일어로 적혀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독어를 모르기에 자세히 하겠습니다. 물론! 저도 독어를 모릅니다.ㅋㅋ

총 플레이 모드는 세가지가 존재하는데 첫번째 모드는 플레이어가 마치 실제로 스케이트 배우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간단히 말해서 방향키 + 스페이스바 버튼으로 플레이하는 순발력게임인데 제 시간에 버튼을 눌러주지 못하면 땅바닥에 꼼짝없이 쿵!!
(참고로 S버튼은 스페이스바 키입니다.) 

두번째 모드는 묘기모드입니다.
맨 왼쪽 위의 Trickliste 버튼을 눌러 콤보를 보고 그대로 따라해줍니다.
여기에서도 역시 세가지 구분이 있는데 맨 위 묘기(트릭)는 묘기판 시작부근에서 발동되며, 두번째는 공중에서, 세번째는 아래쪽 묘기판 위에서 발동됩니다.
(그 위치에서 눌러줘야 한다는 말입니다.)
Halfpipe, Himmel, Boden 버튼은 단순 화면 설정이고 Rotation은 중요한데 스케이트의 회전를 조종하는 항목이니 하려는 묘기에 따라 설정을 달리하셔야 합니다.
(회전해서 착륙해줘야 할 때 있음)

세번째 모드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균형을 잡아 멀리까지 나아가는 게임입니다.
총 다섯번의 기회가 부여되며 출발시에 스페이스바를 마구 눌러 속도를 올려주도록 합시다.
이건 아무리 해도 못깨겠네요... 아.. 할 말 없습니다.
여러분들 스틱 스케이트 꼭 깨서 100%의 업적을 이루세요 ㅠㅠ

※ 첫번째 모드의 경우에 클리어하면 치트를 주는데.. 꼭 메뉴의 치트에서 실행시켜주시길 바랍니다.

스틱 스케이터 게임 사용키  

스틱스케이터

마우스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S표시 버튼

스케이트게임 - 스틱스케이터게임하기  

ㅛ스케이트게임 - 스틱 스케이터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