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미 - Save me! : 졸라맨구출게임

세이브미 : 졸라맨구출게임  

졸라맨구출게임



세이브미 : 졸라맨 구출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기록게임으로 졸라맨 구출게임을 소개합니다.
원래 게임 제목은 Save me! Ultimate(=세이브미 울티메이트)로 여러분은 빌딩 화재현장의 구조대원이 되어 건물에서 뛰어내리는 사람들을 구출해내야 합니다.
본격 히어로 게임이지요!!? 

건물에서는 졸라맨(사람)말고도 물건들도 떨어지는데 물건은 단지 보너스 점수입니다. 그러니 물건은 놓치시더라도 사람은 꼭 구해내셔야 합니다. 
총 다섯번의 기회가 있으며 다섯명의 사람이 목숨을 잃는다면 게임오버를 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 폭탄이나 매우 무거워 보이는 쇳덩어리도 떨어지는데 이것들에 부딫히면 사람을 구하지 못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라이프 하나를 잃게되니 바람과 같은 스피드로 피하시길 바랍니다. (+ 별은 반대로 라이프를 올려줍니다!)

챌린지모드와 인세인모드(미친모드)는 안드로이드 혹은 아이패드에서 어플&앱을 통해서만 플레이 가능합니다.

save me ultimate


안드로이드의 경우에 "save me ultimate" 라는 제목을 전부 써 넣어야 검색이 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시기 위해서는 Adobe AIR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치 안되신 분들도 추가적으로 설치하라는 말이 뜨면 그때 따라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두개 모드를 휴대폰에서 플레이해보니 확실히 터치로 게임을 해서 몰입이 좀 더 잘됩니다.

세이브미

쎄이브미


챌린지모드는 클래식 모드에 약간 난이도를 더한 느낌이고 미친모드는 1분의 시간동안 그냥 미친듯이 쏟아집니다. 다 받아서 점수를 왕창 획득해봅시다.

클래식모드는 컴퓨터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왼쪽 아래편에 Classical Mode를 클릭하면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졸라맨 구출게임 세이브미!!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세요!!!

세이브미 : 졸라맨구출게임 사용키  

save me

마우스 or ←→ : 이동 
세이브미 : 졸라맨구출게임하기  

세이브미 - Save me! : 졸라맨구하기게임


세이브미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 게임으로는 졸라맨 똥피하기1귤 피하기게임 등이 있고
총알피하기게임 : 불렛타임 도 또 다른 재미를 줄만한 게임입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