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발력 게임 - A Short History of the World

순발력 게임 - A Short History of the World  

순발력게임


순발력게임 - A Short History of the World 게임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추천'님이 추천해주신 순발력 게임 - A Short History of the World (세계의 짧은 역사) 입니다.
닌텐도의 "만져라" 처럼 미니게임들로 이루어졌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정확하게는 36개의 미니게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게임은 단순하게 마우스만으로 플레이하며 빠르고 정확하게 마우스 클릭&드래그를해야 각 레벨을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을 플레이해 나감에 따라 점점 현대에 가까워지면서 세계 역사의 굵직한 사건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생명은 총 4개뿐인데 
주어지는 시간이 단 몇초에 불과하기 때문에 클리어 하는 것이 의외로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도 10레벨마다 체크포인트가 존재하니 어떻게든 6개의 레벨을 클리어해서 다음 단계의 역사속 사건들을 만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A Short History of the World 사용키  

simplegame

마우스
순발력 게임 - A Short History of the World 링크  

순발력 게임 - A Short History of the World


위의 게임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짧은 세계의 역사 (A Short History of the World) 공식 홈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비슷한 느낌의 게임으로는 클릭플레이1클릭플레이 퀵파이어3 등이 있습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