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막장대모험

인생막장대모험  

인생막장대모험



인생막장대모험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 즐겨라~ 즐기면서 사는 인생 자, 시작이다 아하하!"
오늘은 <아들아 머뭇거리기에는 인생은 너무 짧다> 책 한 권을 읽는 것보다 인생의 참 맛을 제대로 알려주는 게임!
바로 인생막장대모험을 소개합니다.

인생막장대모험은 일본의 유명 커뮤니티 2ch에서 만들어진 동인게임입니다. 그래서인지 주인공 캐릭터도 일본에서 유난히 잘 사용되는 문자 이모티콘입니다.
물론 적들도 맵도 모두 문자 이모티콘입니다.

게임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이미 예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 우리나라의 인생함정대모험이 인생막장대모험의 아이디어를 많이 차용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워너비더가이 역시 이 인생막장대모험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아시는 분은 많지 않을 것 같네요.

게임은 쿠소게임 - 목욕탕의자의모험과 같이 함정들을 한번씩 겪으면서 금방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다만 보스를 잡는건 순전히 실력을 발휘해야 해서 꽤나 어려운 편입니다.

아아.. 예전에 인생막장대모험을 클리어 하셨던 분들(1.07이하 버전 클리어 대상자)도 다시 한번 도전해보셔야 할거에요. 왜냐하면.. 컬러판이 추가되었거든요.

개인적으로 찾아보니 인생막장대모험 공략은 다른 블로거분께서 동영상으로 정말 잘 공략해놓으셔서 해당 포스팅을 링크 걸도록 하겠습니다.
인생막장대모험 공략 링크 (클릭!) 텍스트편 컬러편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패스워드는 게임의 난이도를 조금 낮출 수 있는 파워업 패스워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시작시 옵션에서 데스 횟수와 플레이 시간을 볼 수 있는 옵션을 켤 수 있습니다.  
- 왜 제가 여태 이 게임을 소개하지 않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분명히 언젠가 소개했을꺼야!!" 하고 지금까지 소개했던 1000여개의 게임 제목을 다 뒤졌는데 못찾었네요..
혹시라도 제가 전에 이 게임을 소개한 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인생막장대모험 게임 사용키  

인생막장대모험게임하기

←↑→↓ : 방향키
Z : 점프
X : 공격
R : 다시 시작하기
P : 현재 패스워드 보기
인생막장대모험게임하기  

인생막장대모험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