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제거게임

폭탄제거게임  

폭탄제거게임



폭탄제거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은 단 10초.
그리고 여러분의 눈 앞에 놓여진 폭발물 하나.
당신은 폭발물 제거반의 엘리트 요원으로 사건현장에 투입되었다. 어서 폭탄과 연결된 전선을 끊어내서 사고를 막아야 한다!!

여러분의 눈앞에 펼쳐진 많은 선중에 폭탄과 연결된 단 하나의 선을 찾아서 끊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랜덤으로 폭발이 일어나는 건줄 알고 긴가민가 했는데 자세히 보니 선들이 복잡하게 얽혀 있을 뿐 폭탄과 연결된 선은 하나뿐입니다.
10초의 시간밖에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눈에 힘을 잔뜩 주고 보셔야 할 것 같네요.

왼쪽 윗쪽에 놓인 세개의 버튼은 순서대로 소리 켜기/끄기, 다시 시작하기, 시작메뉴로 가기 입니다.
요새 루덤데어(게임 개발자들이 48시간동안 게임을 만드는 행사)에서 나온 게임들 중 독특한 게임들이 많아서 그 중에 간단한 게임 하나를 소개해봤습니다.
친구들과 누가 가장 순발력이 좋은지 기록을 내서 대결해보세요.

※ -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아래쪽의 "CLICK TO PLAY"를 누르세요.
    - 최고기록은 2만점 대인데 저는 삼천점만 넘어가도 헷갈리네요 ㅇ.ㅇ
    - 저 몸살났으요 ㅠㅜㅜ

폭탄제거게임 사용키  

풀 더 와이어

마우스
폭탄제거게임하기  

폭탄제거게임

순발력게임이라고 하니 10초버티기게임 (JEU CHIANT) 이 생각나네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