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히어로즈

랜덤 히어로즈  

랜덤 히어로즈



랜덤 히어로즈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데몬어스'님이 추천해주신 랜덤 히어로즈입니다.
어느날 남의 묘지를 들쑤시며 놀던 10대 청소년 둘이 실수로 건드린 묘지에서 갑자기 포탈이 띄용하고 열리는데... 그곳에서부터 침략이 시작되었다!!
지금 우리에게는 세상을 구하기 위한 영웅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5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3명의 캐릭터(순서대로 강도, 신사, 트럭기사)만 선택가능하지만 각각 업적을 10개, 15개 얻게되면 추가적으로 미친X(=싸이코)와 경찰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끝까지 플레이하고 나니 대체 왜 캐릭터들을 나눈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생긴게 다른 것 빼고는 개성이 없어요. 

U키를 누르면 공격력에 영향을 주는 총, 체력에 영향을 주는 아머 그리고 기타 수치에 영향을 주는 책들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이 열리는데 저는 장기적 안목을 가진 심플게임답게 ECONOMICS를 제일 먼저 구입해서 몬스터를 죽일때마다 더 많은 돈이 들어오도록 했습니다.
그런데 큰 효과는 없더라고요. 차라리 동전을 찾아다니는게 더 빨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총은 순서대로 구입하지 않고 한번에 제일 좋은 총으로 구입해도 되지만 그렇기에는 너무 답답해서 첫번째 네번째 마지막 총순서대로 구입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중 죽게 되더라도 돈은 잃지않고 각 레벨의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게임중간에 메뉴로 돌아가서 다른 캐릭터를 선택해 이어서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랜덤 히어로즈의 난이도는 낮은 편에 속하니 모든 업적을 모아보세요~ 

랜덤 히어로즈 게임 사용키  

랜덤히어로즈

←→ or A,D : 방향키
↑ or W or X or K : 점프 
↓ or S : 문열기
C or L : 총쏘기
U : 상점열기
Esc : 메뉴열기 
랜덤히어로즈게임하기  

랜덤 히어로즈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