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스페이드 - OpenSpades : 다시 돌아온 마인크래프트 총게임

오픈스페이드 - Open Spades 다운로드  

오픈스페이드 다운



오픈스페이드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달걀'님이 추천해주신 오픈스페이드(Open Spades)입니다.
오픈스페이드는 예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 에이스 오브 스페이드(Ace of Spades)의 0.75 클론 버전입니다.
물론 오픈스페이드는 멀티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오픈스페이드는 에이스오브스페이드(=에오스) 0.75 버전이 맥 OS에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만들어졌는데, 그 후에 에오스가 스팀의 유료게임으로 바뀌면서 구버전의 에오스 멀티를 즐기시거나 아예 즐기지 않게 된 분들에게 오픈스페이드가 편리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완전한 오픈소스(GPLv3)이기 때문에 앞으로 업데이트 가능성도 열려있는 편입니다.

오픈스페이드 다운로드는 현재 공식사이트의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OpenSpades 다운로드

위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현재(2013.09.22) 공식서버 다운로드는 막혀있고, 구글드라이브github에 올려진 파일 중 하나를 골라서 받으시면 됩니다.

오픈스페이드 다운로드

구글 드라이브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경우에는 위의 스크린샷처럼 파일명 아래의 "파일 - 다운로드" 순서대로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오픈스페이드다운

github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경우 "OpenSpades-0.0.8b-Windows.zip"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픈스페이드를 플레이하시기 위해서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압축을 푸시고나서 해당 폴더의 OpenSpades.exe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오픈스페이드 설정

그러면 위의 스크린샷과 같은 화면을 만나실텐데 Setup(셋업)메뉴와 Serverlist(서버리스트)메뉴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셋업메뉴를 통해 간단하게 그래픽 옵션(해상도, 전체화면, 아래쪽 그래픽 설정)과 플레이어 네임(Player Name)을 정해줍시다.
Advaced Settings...를 통해서는 사용키 설정이나 마우스 감도등 더 자세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는데 이 옵션은 사용할 자신이 있으신 분들께서 직접 자신에게 맞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 서버리스트에서 사람들이 모여있는 서버를 골라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합니다.

무기는 라이프, SMG, 샷건 중에서 골라서 사용하며 여러분들은 이제 에이스 오브 스페이드(Ace of Spades)의 컨셉그대로 마인크래프트 총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심플게임 커뮤니티 채팅창을 달아놓겠습니다. 고정 닉네임을 원하시는 분들은 커뮤니티 가입 후 닉네임 설정 -> 커뮤니티 로그인 -> 채팅창 접속 순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 - 좀비vs휴먼 모드나 카스모드등 서버 모드도 나름 다양하고 총기반동에 의한 컨트롤도 할만합니다.
    - 추석연휴동안 밀린 댓글은 내일부터 확인해볼게요~

오픈스페이드 사용키  

오픈스페이드 키설정

A,W,D,S : 이동
마우스(왼쪽클릭 : 도구 사용 / 오른쪽클릭 : 총기 Zoom&Out)
R : 재장전
스페이스바 : 점프
컨트롤키 : 쪼그리기
쉬프트키 : 달리기
1 : 삽 / 2 : 블럭, E : 마우스가 향하고 있는 블럭색 캡쳐 / 3 : 무기 / 4 : 폭탄
마우스 휠 : 도구 교체
9 or 0: 스크린샷 찍기 (스크린샷 저장 폴더를 모르겠네요..)
Tab : 점수보기
L : 팀 & 무기 바꾸기
F : 플래쉬라이트
V : 훔치기 (줍기)
M : 맵사이즈 바꾸기 / N : 전체맵보기
T : 채팅 / Y : 팀채팅
ESC : 종료 
오픈스페이드 다운하기  

오픈스페이드 - OpenSpades : 마인크래프트 총게임


위의 오픈스페이드(OpenSpade)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오픈스페이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순발력게임인 오픈헥사곤 역시 유료게임 슈퍼헥사곤의 아이디어를 차용해 거의 똑같이 만들어진 클론게임입니다. 


'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겡게리슨2 : 2D 팀포리스  (132) 2013.10.28
NeoPs - 네오피스  (20) 2013.09.26
랜덤 히어로즈  (32) 2013.09.01
바탈리언 커맨더 - 대대장게임  (20) 2013.07.11
끝없는전쟁7 - Endless War 7  (95) 2013.07.08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