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Ps - 네오피스

NeoPs - 네오피스  

네오피스


NeoPs - 네오피스 게임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자작 탄막 슈팅게임 NeoPs(네오피스)를 소개해봅니다.

게임은 비공개카페 펜 네트워크의 궐수노(dhahn99)님께서 만드셨고, 오늘 소개하는 NeoPs(네오피스) 외에도 탄막 슈팅 게임을 몇개 더 만드셨습니다.
(Polygon Breaker, Extreme 시리즈 등.. 간단리뷰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적어놓았습니다.)

처음에 제가 "인간."님에게 추천받아서 플레이해본 게임은 Polygon Breaker(폴리곤 브레이커)인데 네오피스가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게임인만큼 기본적으로 그래픽이나 게임 구성이 가장 완성도있다고 생각되어 대표로 소개해봅니다.

기본적으로 게임 메뉴는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 네오피스 모드와 처음 레벨부터 쭉 이어서 게임을 클리어해나가는 인피니티 모드가 있습니다.
특히 인피니티 모드는 플레이할 시에 온라인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니 네오피스 모드를 통해 각 레벨의 패턴에 익숙해졌다면 한번쯤 꼭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7레벨까지 참 쉽게 플레이했는데, 8레벨의 Hellxagon2의 십자회전 무늬가 등장하면서 조금 고생했습니다.
(처음에 쉬프트키를 이용한 슬로우 모드와 X키의 존재를 모르고 계속했었어요..)

8레벨부터는 선형 및 큰 공격이 오기 때문에 의외로 작은 탄들이 빼곡하게 날라오는 레벨보다 쉽게 죽게 됩니다. 특히 패턴을 모르고 잘못된 방향으로 피하면 꼼짝없이 갇혀 죽게 되므로 최대한 적에게서 멀리 떨어져 어떤 방향으로 적의 공격이 오는지 주의깊게 보면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보스레벨은 시간에 따라 몇개의 패턴 단위가 반복되는 순환패턴이니 피하면서도 최대한 많은 공격을 퍼부어 빨리 적을 없애는게 생존에 더욱 유리합니다.

네오피스는 독특하게 도전과제(업적)도 존재합니다. 업적 달성 조건은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몇 회 플레이와 같이 플래시게임에서 많이 볼 수 있던 업적 내용과 흡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환경설정에서는 전체화면, 프로필, 세이브&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아래에 분할압축해 놓았으니 3개 파일은 모두 다운받으신 후에 압축을 해제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실행파일이 두개 있는데 "neops 프로젝트 v4.9 [토너먼트4차]" 라는 이름의 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NeoPs


※ - 아쉽게도 상점은 아직 미구현 되어있습니다.

NeoPs - 네오피스 사용키  

펜네트워크

마우스
←↑→↓ : 방향키
Z : 공격
쉬프트 : 슬로우
X : 필살기 (파워업상태에서 사용가능)
P : 일시정지
엔터 & ESC
NeoPs - 네오피스 다운로드  





제가 직접 플레이해보고 분할압축한 파일이니 바이러스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꼭 3개파일을 모두 받으시고 압축을 푸신 후에 실행시켜주세요.

NeoPs - 네오피스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