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어디있냐고 다운

형 어디있냐고 소개  

형 어디있냐고



형 어디있냐고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광창구(주인공)曰 : "형 어디있냐고!"
이미 많은 아프리카 BJ분들의 방송을 통해서 많이 알려져 있는 형 어디있냐고 를 소개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잘 아시겠지만 '형 어디있냐고'는 제작자 라이붓님(형 어디있냐고 제작자블로그)의 전작 구슬을 찾아라에 이은 본격 함정게임입니다.
어디 한번 작정하고 당해봐라! 라는 느낌의 게임입니다.

사실 저는 이미 구슬을 찾아라에서 난무하는 욕설과 함정에 크나큰 좌절을 겪은 바, 많은 추천('약빤게임'님, '형 여기씀!'님, 'xdds'님, 'game마스터'님) 에도 불구하고 쉽사리 게임을 시작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형 어디있냐고는 전작보다 게임의 편의성이나 그래픽등 모든 면에서 더 나은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드립이 적절한 수준으로 조정되어서 좋네요. 솔직히 말해 구슬을 찾아라는 욕설이 좀 심하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깨알같이 더 재미있음 ㅋㅋ

보통의 RPG게임은 이것저것 요소들을 모아야 끝까지 갈 수 있지만 이 게임은 그냥 다 무시하고 최소한의 행동만 하시는게 최선입니다.

형 어디있냐고의 엔딩은 제작자인 라이붓님이 밝히신대로 총 3가지입니다. (힌트. 금덩어리)
물론 엔딩을 보기까지는 많고 많은 세이브&로드 과정이 필요하니 
메뉴창을 열어서 자주 저장을 해주세요.

형 어디있냐고 설치&실행 방법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일단 형 어디있냐고 제작자인 라이붓님의 블로그에서 형 어디있냐고를 다운 받습니다.

형어디있냐고제작자블로그


아래쪽에 있는 미디어파이어 파일은 짤린 것 같으니 7개로 분할된 파일들을 모두 받아줍니다.

라이붓


7개 파일을 모두 다운 받았다면 압축을 풀어줍니다.

이제 압축을 푸셨으면 폴더 안에 "꼭 읽어라 두번읽어라.txt"에 적힌대로 두가지 작업을 해주시고 게임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1. 압축을 푼 폴더안에 Fonts 폴더에 있는 산돌고딕 M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고 설치해줍니다. (설치 버튼 클릭)


형 어디있냐고 제작자


2. 모든 자작 게임이 그렇듯 형 어디있냐고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RPG VX RTP가 필요합니다.
라이붓님이 알려주신 것처럼 http://avangs.info/pds_tools/170534 로 이동해서 RPG VX RTP(런타임패키지)를 다운받아 설치해줍니다.

이제 위의 두 작업을 모두 거치셨다면 Game.exe파일을 실행하여 형 어디있냐고를 즐기시면 됩니다.
 


형 어디있냐고 사용키  

형 어디있냐고 엔딩

이거 보고 처음에 "소리가 려"의 민준국 패러디인줄 ㅋㅋ

←↑→↓ : 방향키
Z : 선택
X : 뒤로, 메뉴
F12 : 시작화면으로 가기 
Alt + 엔터 : 전체화면 켜기/끄기
형 어디있냐고 다운하기  

형 어디있냐고 다운로드 링크


위의 형 어디있냐고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형 어디있냐고 제작자이신 라이붓님의 블로그가 새창으로 열립니다.
라이붓님의 블로그를 통해서 형 어디있냐고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새 창으로 열리지 않으신다면 인터넷 옵션의 새창 팝업 금지 옵션을 해제해주세요.)
 
라이붓님의 또 다른 게임 - 구슬을 찾아라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