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미 퀘스트(megami quest) : 여신퀘스트

메가미 퀘스트(megami quest) : 여신퀘스트  

메가미 퀘스트



메가미 퀘스트(megami quest) 게임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요새는 게임이 마약이라면서요?
정말 마약같은 게임이 찾아왔다! 잉여게임 - 메가미퀘스트(megami quest) : 여신퀘스트를 소개합니다.

메가미퀘스트는 동방잉여게임(카구야테이블)나 쿠키누르기게임(Cookie Clicker) 보다는 RPG라는 장르라는 부분에서 Battle without End : 텍스트 rpg와 더욱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다만 하나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것이 아니라 메가미(megami =여신)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캐릭터들을 소환해 순서를 배치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왜 배치순서가 중요한지 의아하실텐데 메가미 퀘스트는 사냥터에서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동으로 지정된 경험치를 획득하며 얻은 경험치를 현재 활성화된 캐릭터들끼리 나눠가지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배치 순서에 따라 캐릭터들간에 얻는 경험치량도 달라집니다. 몇몇 캐릭터들을 집중적으로 키우시고 싶으시다면 다른 캐릭터들 오른쪽 편에 Rest(휴식) 버튼을 눌러 비활성화 시켜두시면 됩니다.

또한 Summon(유닛 소환)버튼을 통해 파티원들을 모으다 보면 Rare(레어 캐릭터가) 종종 뜨곤하는데 확실히 높은 등급의 캐릭터가 강하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게임 중반부터는 돈을 이용해서 클래스 업이 가능하니 빠른 진행을 위해서 제때 클래스업을 해주세요.

기본적으로 Total Strength(전체 캐릭터 합)이 현재 플레이어가 위치한 사냥터의 Enemy보다 높아야 경험치&골드 획득이 가능하며 다음 맵을 열기 위한 Search(탐색)이 가능해집니다.
탐색이 모두 끝나면 맵 우측의 완료(Complete) 버튼을 눌러 새로운 맵을 열어주세요.
메가미 퀘스트는 아이템&캐릭터 모으기(Found List로 확인가능)가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쉽게 멈추실 수 없을 거에요.

꿀팁 하나. Laevateinn 라는 검은 경험치를 10초동안 300배로 만들어주니 아껴뒀다가 나중에 쓰세요.

※ - 게임 종료전에 Save해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용자 컴퓨터 환경에 따라임시 인터넷 파일이 삭제될 수도 있으니 Save Export/Save Import로 메모장 파일 저장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 게임은 메가미퀘스트 위키를 참고하여 진행했습니다.

메가미 퀘스트(megami quest) : 여신퀘스트 사용키  

simplegame

마우스
메가미 퀘스트(megami quest) : 여신퀘스트 게임 링크  

메가미 퀘스트(megami quest) : 여신퀘스트


위의 메가미 퀘스트(megami quest)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메가미 퀘스트를 플레이할 수 있는 공식홈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