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템플 타워디펜스 - StarTemple TD

스타템플 타워디펜스  

스타템플 타워디펜스



스타템플 타워디펜스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디펜스 게임을 소개합니다. 
게임 제목은 Star Temple TD (스타템플 타워디펜스)이며 즐거운 주말 타임워프의 재미를 보장합니다.

현재 제 블로그에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게임은 데모버전인데 이것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에 본격적으로 재미를 느끼신다면 정식버전을 플레이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정식버전 역시 가입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심플게임

스타템플 타워디펜스 공식 사이트
로 이동해서 Log In(로그인)버튼을 누르시고 Register Now(가입)을 누릅니다. 가입 시 적는 정보는 유저네임,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메일주소 등 가벼운 정보이며 가입 및 로그인하고 게임 플레이를 하게 되면 정식버전의 스타템플 타워디펜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풀버전)는 데모 버전과 다음과 같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 서버에 점수와 게임 진행상황이 저장
- 업적에 따라 플레이어가 강해짐 (솔직히 풀버전이 아니면 미션 클리어하기가 엄청 힘듭니다.)
- 모든 맵 사용 가능

스타템플 타워디펜스의 게임 방식은 기본적인 타워디펜스 게임과 매우 비슷합니다. 적의 유닛이 플레이어의 본진을 파괴하지 못하도록 적의 길목을 공격 타워를 이용해 막으면 됩니다.
우주라는 배경을 사실적으로 묘사해서 적 유닛들은 커브시에 느리게 이동하며 또한 벽에 부딯쳐 큰 데미지를 입기도 합니다. 
벽으로 밀쳐서 적들의 이동속도를 늦추고 적 전체에게 한꺼번에 데미지를 주는 방법이 중요한 플레이 요령입니다.
또 한가지 잊지 마셔야 할 점은 높은 단계의 타워로 빨리 빨리 넘어가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적은 쉴드와 체력이 따로 존재하며 쉴드가 계속해서 회복되는데, 낮은 단계의 타워로는 효과적으로 적들을 막아내지 못하는 시점이 갑자기 오기 때문에 돈이 된다고 느끼시면 바로바로 타워를 판매하고 다음 단계의 타워를 건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공식사이트의 정식버전은 용량이 크게 때문인지 로딩이 꽤 깁니다.

스타템플 타워디펜스사용키  

스타템플타워디펜스

마우스
U or E : 업그레이드
X : 타워판매
D : 타워가 공격하지 않고 기모음
F : 다른 유닛&타워 선택
스페이스바 :  적 유닛 선택후 스페이스바 키로 공격 집중 
P or s : 정지 
스타템플타워디펜스게임하기  

스타템플 타워디펜스



'게임 > 디펜스 및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스터타운디펜스  (24) 2013.10.04
4원소디펜스 - The Keeper Of 4 Elements  (41) 2013.10.02
달지키기게임 - That's My Moon  (26) 2013.09.21
비스트 워리어 - Beast Warrior  (21) 2013.09.08
전쟁의왕자2 - Prince of War2  (30) 2013.08.29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