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원소디펜스 - The Keeper Of 4 Elements

4원소디펜스 - The Keeper Of 4 Elements  

4원소디펜스



4원소 디펜스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매직 스크롤을 지켜내라!
땅, 물, 바람, 불 4원소의 힘을 이용하여 어둠의 세력을 막아내야 하는 4원소 디펜스 - The Keeper Of 4 Elements를 소개합니다.

게임의 전반적인 그래픽이나 4가지 요소로 이뤄진 타워들은 마치 킹덤러쉬를 보는 듯합니다. 심지어 새로운 적들이 등장할 때 알려주는 방식까지 킹덤러쉬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런데 단지 킹덤러쉬 아이디어를 많이 따라한 그저그런 게임으로 넘기기에는 나름의 재미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게임 초반에는 꽤나 단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편입니다.
저는 네번째(?) 미션까지는 불 타워 풀업와 마법 업그레이드만으로 하드모드를 무난하게 클리어했습니다.
다만 그 후부터는 꽤나 다양한 전략을 시도하셔야 클리어 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웨이브 중간 중간 강력한 일종의 보스몹이 등장하는데 이 적을 막아내지 못하면 순식간에 라이프가 깍여나갑니다.
이때부터는 최소 2가지 타워의 조합과 배치를 이용해서 적들을 막아내셔야 합니다. 에어타워의 밀어내기를 이용하시던, 물타워의 얼음 공격을 이용하시던 그건 플레이어의 마음입니다.
마법을 아껴썼다가 강한 유닛한테 사용하는 건 센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지진 추천!)
다행히도 업그레이드는 리셋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조합을 실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각 미션 마다 3가지 난이도가 있는데 점수와는 상관없이 클리어하기만 하면 별을 주기 때문에 하드모드로 클리어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내일은 빨간날 경!개천절!축 인만큼 디펜스 게임을 즐겨보시죠!

4원소디펜스 사용키  

4원소 디펜스

마우스
엔터 : 다음 웨이브
스페이스바 : 속도조절
W, A, F, E : 마법 사용
4원소디펜스게임하기  

4원소디펜스 - The Keeper Of 4 Elements



다른 디펜스&전략 게임으로 배틀패닉 - Battle PanicTakeover - 테이크오버 디펜스인커션2 - Incursion2 를 추천합니다.


'게임 > 디펜스 및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퍼월드3 - Creeper World 3  (26) 2013.10.17
몬스터타운디펜스  (24) 2013.10.04
스타템플 타워디펜스 - StarTemple TD  (29) 2013.09.28
달지키기게임 - That's My Moon  (26) 2013.09.21
비스트 워리어 - Beast Warrior  (21) 2013.09.08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