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게임 시리즈 - 그로우큐브 (Grow Cube)

그로우 게임 시리즈 - 그로우큐브 (Grow Cube)  



그로우 큐브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로우 게임 시리즈 (Grow 게임 시리즈) 중에 첫번째 그로우큐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로우큐브란 위에 보이는 10개의 아이템을 원하는 순서대로 선택해서 큐브위에 세계를 멋지게 창조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그런데 선택하는 순서에 따라 나아갈 수 있는 한계가 있습니다.
완벽하게 큐브안의 세계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정답이 존재하지요. 그래서그로우 월드라는 이름으로 부르기도 하나봅니다.
솔직히 말해서 아이템이 10개뿐이라서 조금씩 눌러보고 금방 게임을 클리어하겠지 생각했는데..
그로우 큐브 생각보다 만만치 않습니다. 재미또한 엄청나지요.
이런 아이디어로 게임을 만드신 분 참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그로우큐브 게임 사용키  


마우스

그로우큐브게임하기   

그로우 큐브

그로우큐브 게임 스크린샷  



그로우큐브를 처음 하자마자 저는 사람을 골랐습니다.
저 역시 사람인지라..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움직이는 게 있어야 빨리 그로우(=성장)시키지!!




음 나만의 월드가 잘 만들어지고 있는건가??
아직은 도통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깔짝 깔짝 레벨업이 되는걸 보니 뭔가 되기는 되는 것 같습니다.
그로우 큐브는 구경하는 것도 아기자기해서 재미가 있네요.




그래도 처음치고는 괜찮지 않나요?
제가 어렸을때 학교다니면서 경우의 수는 조금 했답니다 ㅎㅎ




오오.. 그로우 시리즈에 재능이 있지요? 맞지요?
바가지..맞나요? 바가지는 lv.MAX!!




두번째는 그냥 아무거나 막 눌러봤는데 ㅋㅋㅋ
황량하기 그지 없군요.
그로우 큐브 플래시 게임 안에서 저한테 야유하는 소리도 들리더라고요.




쩝.. 진전이 없네.
그로우 큐브가 생각보다 만만치 않습니다.
아이템이 고작 10개?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
중독되지 않게 조심하셔야 해요.




그래도 요건 어때? 좀 멋지지 않나?




아.. 이 이상은 정말 힘드네요.. 머리가 좀 지끈지끈...
여러분 그로우 큐브 적당히 하세요. ㅎㅎ



그로우큐브 공략  


그로우큐브를 완벽히 클리어 하기 위한 영상입니다.
스스로 힘으로 클리어하고 싶으신 분들은 공략을 그냥 넘어가주세요~







마지막으로 그로우 시리즈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그로우 사이트 주소(클릭!!)입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