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캐논 (Grow Cannon)

그로우캐논 (Grow Cannon)  



그로우캐논 (Grow Cannon)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그로우 시리즈의 그로우 캐논입니다.
그로우캐논역시 그로우 시리즈답게 순서를 잘 맞춰서 게임을 클리어 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7가지 선택사항이 있는데 중복선택이 가능해서 오히려 조금 더 복잡해진 감도 있네요.
물론 재미와 중독성은 더해졌지요 ㅎㅎ
그러면 그로우캐논으로 그로우 게임의 맛을 만나러 가시죠~

그로우캐논 게임 사용키  

마우스 

그로우캐논 게임 플레이  

위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그로우캐논 (Grow Cannon) 게임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그로우 시리즈
 



그로우캐논 게임 스크린샷  



그로우캐논의 컨셉은 간단합니다.
캐논으로 정해진 지점을 포격해 그 결과를 조합함으로써
이불에서 코 자고 있는 동글이를 깨우면 됩니다.




시계를 부숴버릴듯한 기세네요.
여러분도 아침에 다들 저렇죠?
이해 하세요..들...




캐논사용횟수는 총 10번!!




그로우 캐논을 사용했는데 어떻게 열차가 나와??!?
게임이니 이해해줍시다 ㅎㅎ




그로우큐브와는 다르게 그로우 캐논에서는 같은 선택지를 여러번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차가 커졌네요.




코~하고 자는 우리 동글이
체력이 1000이나 됩니다..
어떻게 깨워야 하나..




10번의 기회를 모두 쓰고 깨워보지만..




역부족입니다.. 아..
그로우캐논..
또 다시 나를 불타오르게 하는구나!!




조합을 하다보니 용도 나오네요.




거대한 발도 나오고요!
더 뭐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여러분 그로우 캐논 한번 해보시죠 ~

그로우 캐논 공략  



이번에도 역시 영상으로 그로우 캐논 공략을 준비했습니다.
공략에 너무 의지하시면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는거 아시죠?
그래도 너무 어려우시면 조금만 보시고 힌트만 얻으세요 ^^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