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폼 (Transform) 시간때우기 플래시게임

트랜스폼 (Transform)  



트랜스폼 (Transform)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로우 시리즈 (Grow 시리즈)를 만드신 분이 만든 또 하나의 플래시 게임입니다.
이름은 트랜스폼 (Transform)이고 간단하게 클릭만으로 모양을 변화시켜 엔딩을 보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난이도는.. 下下정도?
깔끔하고 귀여운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기분입니다.
그래도 뭔가 재미있는 기분?
예쁜 느낌이 들어서 한적하고 심심할때 해보시면 좋은 플래시 게임이라고 생각되네요 ^ㅡ^

트랜스폼 (Transform) 게임 사용키  


마우스

트랜스폼 (Transform) 게임 플레이  






트랜스폼 (Transform) 게임 스크린샷  



무서운 사자~ 어흥~!




트랜스폼 (Transform) 게임을 시작되면 아래에 시간이 흐르고
위와 같이 클릭할 수 있는 곳이 활성화 됩니다.




이거 좀 .. 희한하네요..




어이쿠야.. 귀여워~




정말 트랜스폼 (Transform) 제목 잘 지었네~




이제 어떻게 변할까요?




찹쌀떡 가족같네요 ㅎㅎ




2분 30초만에 했는데 D랭크!!??!?




재도전해서 A랭크를 찍었는데.. 더 다채로운 엔딩을 보여주네요.
S랭크도 있으려나~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