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박스2 (Candy Box 2) : 진화하는 아스키 잉여 RPG

캔디박스2 - Candy Box 2

아스키 잉여 RPG

캔디박스2 게임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ㅇㅇㅇㅇ'님, '사람'님이 추천해주신 캔디박스2 (Candy Box 2)입니다.
캔디박스2는 기본적으로 아스키아트(ascii art)를 이용해 화면을 표현합니다.
아스키아트란 언젠가부터 유행하고 있는 "두둠칫" 이모티콘처럼 아스키 코드들을 이용해 특정한 모양을 만들어 보여주는 것을 말합니다.
플레이어는 매 초마다 하나씩 증가하는 캔디를 이용해 꼬물꼬물한 이모티콘으로 보여지는 화면 여기저기를 클릭하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아스키아트로 표현할 수 있는 것들이 무궁무진하고, 턴게임처럼 조금씩 증가하는 캔디들을 이용하기 때문에 이 게임에 아스키 잉여 RPG라는 부제를 붙였습니다.

왕사탕을 먹기위한 치열하고도 끈질긴 사탕 게임!! 캔디박스2!!!
저도 아직 이것저것 포스팅 재료만 얻어놓은 상태이고 본격적으로 게임 시작하면서 동시에 
캔디박스2 (Candy Box 2) 공략 한편씩 커뮤니티에 연재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정보는 캔디박스2 위키에서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익스플로러에서 실행안되는 경우가 있던데 왜 그런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유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캔디박스2 - Candy Box 2 사용키
candy box 공략

마우스

캔디박스2게임하기

캔디박스2 - Candy Box 2 




위의 캔디박스2 (Candy Box 2)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