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뇌 우뇌 테스트 - 좌뇌형 우뇌형 그림테스트로 알아보기

좌뇌 우뇌 테스트 - 좌뇌형 우뇌형 그림테스트로 알아보기


좌뇌 우뇌 그림테스트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우뇌형 인간인지 좌뇌형 인간인지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그림이라고 합니다.
그림 속 여인이 시계방향으로 돌면 우뇌형 인간,
시계반대방향으로 돌아가면 좌뇌형 인간이라고 합니다.
어떤 분들은 시계반대 방향으로 돌아간다고 하는데 저는 도통 시계방향으로만 돌아가네요.
물론 눈에 힘을 꽉 주고 "시계반대방향으로 돌아간다." "시계반대방향으로 돌아간다." 주문을 외우면
잠깐은 시계반대방향으로 돌아가기도 하네요.
이 외에도 양손의 깍지를 꼈을 때 왼손의 엄지손가락이 위로 올라가면 우뇌형 인간, 오른손의 엄지손가락이 위로 올라가면 좌뇌형 인간이라고 합니다.
팔짱을 꼈을 때도 왼팔이 위로 올라가면 우뇌형 인간, 오른팔이 위로 올라가면 좌뇌형 인간이라고 하네요.
저는 뼈속까지 우뇌형 인간인가 봅니다. 전부 우뇌형 인간 판정이 나오네요.
이 간단한 테스트가 얼마나 정확한 판단이 가능한지는 알 수 없지만 한번 해보시는 건 충분히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

좌뇌형 인간
- 언어, 숫자에 강함
- 논리적, 분석적
- 수학, 과학을 잘함
- 기억력이 좋고 이해가 빠르며 꼼꼼함 


우뇌형 인간
- 시각적인 이미지와 패턴에 강함
- 감각적, 직관적
- 동시에 여러가지 사고가 가능, 세부적인 것보다 전체를 봄
- 창조적이고 탐구적 감성적임



좌뇌 우뇌 테스트 - 좌뇌형 우뇌형 그림테스트로 알아보기   

우뇌 좌뇌 그림 테스트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