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

천국에서온편지,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  

오늘은 플래시게임이 아니라 간단히 재미있게 즐겨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에 가까운 녀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잘 몰랐는데 천국에서온편지와 지옥에서온편지가 예전에 스펀지(KBS)에서 소개된 적도 있다고 하네요.
물론 이런거 믿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테스트는 지나치지 않고 해주는게 인지상정!!

원래 이 아이디어는 일본이 먼저라고 하네요.
그래서 원조인 일본사이트를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물론 한글판이 더 편하고 내용상의 겹치는 점이 많으니 한글판을 즐기실 분은 스크룰을 조금 내려주세요.)


천국에서 온 편지 일본어판  


http://www.uremon.com/heaven

위에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셔서 이동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꼬물딱 꼬물딱 눌러서 확인해보니
맨 왼쪽칸에 여러분의 이름을 적으시고 두번째 칸에 태어나신 년도 세번째 칸이 성별입니다.
성별은 남자분은 男性, 여자분은 女性을 고르시면 됩니다.
그런다음에 우측에 버튼 클릭!!! 또각!!

그러면 신기하게도 위의 그림처럼 하얀색으로 배경이 변하더니 편지가 적히기 시작합니다.
신기하죠???!?
하지만 일본어를 모릅니다...

그까짓거! 지난번에 도플갱어 찾아주는 사이트를 이용했을때처럼 구글 번역기의 힘을 빌려봅시다.

구글 일본어번역기


위의 구글 일본어번역기를 클릭하시면 구글 번역기가 열립니다.


요딴식으로요 ㅎㅎ
그러면 천국에서 온 편지 일본어 사이트에서 편지내용을 쭉 드래그해서 복사 → 구글 일본어번역기 왼쪽편에 붙여넣기 
→ 파란색의 "번역하기" 버튼 클릭! 하시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제 인생은 43년 밖에 안남았네요 ㅡ,.ㅡ;;
천년 만년 살려고 했는데...

그런데 이상하게 지옥에서 온 편지는 없네용..
뭐 한글판으로 하면 다 나오니까 이제 천국에서온편지,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을 알아봅시다.

천국에서온편지, 지옥에서온편지 한글판  

천국에서 온 편지 한글판 (2013.05.01) 사이트가 사라져서 새 링크를 답니다.

일본 사이트에서 아이디를 빌려온 건지 현재는 천국과 지옥에서 온 편지 한글판 사이트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천국에서 혹은 지옥에서 온 편지[한글판] 사이트


위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만나실 겁니다.



일본판 천국, 지옥 편지에 비해서 혈액형이 항목 선택 항목으로 늘었네요.
자 그럼... 천국에서 편지가 올지 아니면...... 지옥에서 편지가 도착할 지 한번 시작해봅시다!!




저는 다행히도 천국!!!!
게다가 82세랍니다 ㅠ,ㅜ
16년이나 더 살았습니다. "한국에서 태어나길 정말 정말 잘했어."

그런데 2013년 여름이라.. 천국에서 온 편지 일본어판과 내용이 겹치네요.
정말 2013년에 저한테 무슨 놀라운 사건이 발생할까요? 

여러분들도 미래에 어디에서 어떤 내용의 편지를 적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세요.


※ 일본어판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http://www.uremon.com) 와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http://www.skyletter.co.kr)에 이외에도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들이 많이 있네요. ^ㅡ^

    


 

'게임 > 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보테스트  (122) 2012.07.31
반응속도 테스트  (59) 2012.04.10
도플갱어 찾아주는 사이트 한국판  (97) 2011.08.09
게이테스트  (105) 2011.08.06
악어이빨 뽑기 게임 - 복불복게임  (43) 2011.07.24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