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테스트

바보테스트

바보테스트


바보테스트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재윤'님이 추천해주셨던 바보테스트입니다.
시작화면에 The Idiot Test를 따라한 것이라고 적혀있는 것처럼 해외 원작의 플래시게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바보테스트를 만든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러분은 이 플래시게임을 통해서 사람을 바보로 만드는 센스있는 퀴즈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원제작자분(뭐가이래님)께 소개해도 되는지 물어보고 싶은데 플래시게임에 연락할 방법이 나와있지가 않네요.. 알고있는 분은 알려주세요.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면 여러분은 완전 바보랍니다.
그 다음에 바보, 딸리는 놈, 평균보다 안되는 놈, 평균, 똑똑한, 꽤 많이 똑똑한, 최고 순으로 바뀌게 됩니다.
중간에 틀리셔서 처음 바보테스트 시작화면으로 돌아오시게 되면 각 관문시작시에 알려준 인증키를 통해서 바보테스트를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대문자로 쓰셔야 작동합니다.)
한번 시작하면 "나는 바보가 아니야!!"를 밝혀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깨야만 하는 게임. 바보테스트!!
아예 시작을 하지 말던가, 아니면 꼭 클리어해야겠네요 ㅎㅎ
바보테스트 공략은.. 여러분 바보 아니니까 따로 필요없겠죠??!?
여러분들은 바보 아니죠?ㅎㅎ

바보테스트 게임 사용키  

바보테스트1

마우스(못쓰면 바보)

바보테스트게임하기   

바보테스트



바보테스트 게임 스크린샷   

바보

바보테스트 정답

바보 테스트

바보테스트 공략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