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플갱어 찾아주는 사이트 한국판

도플갱어 찾아주는 사이트 한국판



오늘은 재미있는 일본어 인터넷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도플갱어 찾아주는 사이트'랍니다.
도플갱어가 무엇인고 하니..


도플갱어(doppelgänger)는 살아 있는 사람과 동일한 모습의 유령 같은 존재를 말한다.
- 위키백과

독일어이며 도플갱어를 만나게 되면 한쪽이 죽는다는 말도 있습니다.
물론 판타지적인 허구이지만요 ㅎㅎ
심리학적 의학적으로는 정신질환의 일종으로 설명합니다.


설명은 이쯤에서 그만하고 도플갱어를 찾아주는 사이트 이용방법을 통해 여러분의 도플갱어를 찾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도플갱어 찾아주는 사이트 로 이동합니다. (왼쪽 글씨 클릭!!)

그러면 다음과 같은 일본어로 작성된 인터넷 페이지가 열립니다.



일본어라 조금 짜증납니다.
우리의 목적은 일본어 공부를 하는데 있는게 아니라 나의 도플갱어를 찾는데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구글 번역을 돌려버립니다.





조금 어색하지만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번역이 됐습니다.
이 정도 번역이면 외국인과 대화도 할 수 있겠네요??!?
크롬 브라우져를 쓰면 페이지를 바로 번역할 수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위에 스크린샷을 보고 질문에 답하시면 됩니다.
이름, 생년월일, 혈액형, 좋아하는 색깔, 좋아하는 그릇??!? 음식???!?을 고르시고...
수색 시작! 을 누르시면 됩니다.
오야코동(부자덮밥)은 닭고기와 달걀을 이용해서 만든 일본식 덮밥이랍니다.
테카는 참치이고 아무리사발은 연어알밥이랍니다.. 다 맛있겠네요..
수색시작을 누르면 곧 결과가 나오고,,

여러분의 도플갱어를 찾기 시작합니다.




림보 댄스에 열중하고 있는 저의 분신은... 뭔가 파란만장하네요.
뭐.. 저보다 16% 고생하고 있다니 그래도 조금은 제가 우월하네요... 

바로 번역이 되니 않는 분들을 위해서 구글 웹 번역기도 준비했습니다. (왼쪽 글씨 클릭!!)
일본어로 나온 결과를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복사하신후 구글 웹 번역기 왼쪽 편에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출발어를 일본어로 바꾼 뒤 번역하기를 클릭하시면...




깔끔한 번역 결과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플갱어는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나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