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미 퀘스트 2 - Megami Quest 2


메가미 퀘스트 2


'고정닉'님메가미 퀘스트 2 (Megami Quest 2)를 추천해주셨습니다. (게임 링크 클릭)


메가미 퀘스트는 잉여게임(idle game)이 막 쏟아져 나오기 시작할 무렵 현재의 어드벤쳐 캐피탈리스트(Adventyre Capitalist)로 대변되는 업그레이드&업적 방식의 쿠키 클릭커(Cookie Clicker). RPG의 요소를 도입한 카구야 테이블Battle without End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던 잉여 게임이었습니다.



이번에 메가미 퀘스트 2에서는 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해 한국어 플레이가 가능해졌고, 전작에서 던전을 바꿀 때마다 단순히 배경화면만 바뀌던 것이 지도 위를 직접 움직여 여행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모험중에 선술집에서는 지도상의 여러 목적지를 구매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상점에서는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입/판매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묘지나 제등에서는 주문을 통해 새로운 동료들을 획득할 수 있으니 부디 강한 동료들을 모으시길 바랍니다.

게임을 조금 더 플레이하다보면 통제의 책을 사용함으로써 총 3개까지 파티 생성 가능한데 한 파티안에 속한 구성원은 경험치와 골드를 나눠가지기 때문에 더 빠른 게임 진행을 위해서는 파티를 모두 쪼개서 활동시키는 편이 좋습니다.

참고로 각 캐릭터의 능력치는 항시 수정해서 배분할 수 있는데 강함은 말 그대로 강한 정도(체력을 소모하지 않으면서 있을 수 있는 사냥터를 결정)를, 속도는 지도위의 이동속도와 마을 및 사냥터 검색 속도를, 마법은 마법력을 나타냅니다.


저도 한참 플레이 중인 터라 튜토리얼 이상의 설명은 힘들 것 같습니다.

메가미 퀘스트 2 재미있게 즐기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