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eries of Gunshots


A Series of Gunshots



A Series of Gunshots(시리즈 오브 건샷).

이 게임이 던지는 메시지는 진지합니다. 아주 비장해요.

하지만 관련해서 별 다른 설명을 드릴수는 없겠네요. 막 영화관에 입장한 사람들에게 곧 상영될 영화의 결말을 말해줄 순 없으니까요.

게임이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는 것 또한 게임의 일부분이니 댓글을 먼저 읽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다행히도 게임이 던지는 무거운 메시지에 비해서,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한지라 굳이 설명이 필요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게임 외적으로 말을 덧붙여 보자면 이 게임은 일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 노가다게임 - 고대 그리스 형벌 게임의 제작자가 만들었습니다.

해당 게임도 단순한 익살을 넘어서 몇 가지 철학적인 배경을 지니고 있었죠.


HTML5 게임이므로 파이어폭스나 크롬 브라우져를 통하시면 이상없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익스플로러도 최신 버전이라면 문제없으리라고(?) 믿습니다.


아주 잠시 짧은 애니메이션을 본다고 생각하고 게임 링크를 클릭하세요.


여담이지만 고지식한 사람들은 게임이 인생의 낭비라고 말하고는 하는데 이런 Serious Game(진지한 게임) 혹은 높은 수준의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게임, 그 밖에도 최신 기술이 가미된 새로운 세계를 그려내주는 "게임의 멋짐을 모르는 당신은 불쌍해요" 라는 말을 이 포스팅의 마지막으로 하고 싶네요.


시리즈 오브 건샷



serious game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